게시날자 : 2017-01-11

주체106(2017)년 1월 11일 《상품소개》

 

호평받는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

 

의학연구원 의학생물학연구소의 연구사들이 제조한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이 최근 해당 부문 전문가들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이 주사약은 효능이 높고 안전하면서도 다른 나라들에서 제조한것에 비해 원가가 훨씬 눅은것으로 하여 사람들의 호평을 받고있다.

사람마다 질병에 대한 감수성과 건강상태가 다르게 나타나는것은 인체내의 항상성을 유지하는 면역기능이 꼭 같지 않은데 있다.

사람의 면역기능을 높여주는데서 림파구와 대탐식세포를 비롯한 면역담당세포들은 주요한 몫을 수행한다.

인터로이킨은 면역담당세포들사이의 호상작용을 조절하는 생리활성물질이다. 인터로이킨은 면역담당세포들의 성장을 촉진시키고 활성 등을 높여주어 인체내의 면역을 제고해준다.

인터로이킨은 그 종류만 해도 수십가지나 된다.

그중에서도 인터로이킨-2는 암세포와 각종 비루스 등을 죽이는데 작용하는 T세포, 대탐식세포, 자연살상세포의 활성과 증식 등에 이바지하는것으로 하여 날이 감에 따라 의학계의 관심을 모으고있다.

1990 년대초부터 오늘에 이르는 수십년동안 세계 여러 나라들에서는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을 콩팥암과 흑색종, 유선암, 인두암, 코암을 비롯한 암성질병들과 에이즈, 간염, 결핵 및 자기면역성질병치료에 리용하여 많은 성과를 거두었다.

인터로이킨-2주사를 맞으면 암세포를 죽이는 작용을 하는 면역담당세포들의 분화증식 등을 높여주고 항암활성을 가진 여러 물질들의 합성을 강화하여 암성질병을 치료하고 수술후 암재발과 전이를 막게 된다.

B형간염환자와 C형간염환자들의 체내에는 인터로이킨-2가 절대적으로 부족하다. 자료에 의하면 B형간염과 C형간염에 걸린 환자들에게 인터로이킨-2주사약을 주입한 결과 간염비루스에 의해 감염된 간세포가 현저히 없어졌다고 한다. 또한 간염비루스의 증식도 억제되였다고 한다.

이밖에도 약제내성 및 재발성페결핵치료는 물론 감기를 비롯한 비루스성 및 염증성질병치료에도 효과적이라는것이 밝혀졌다.

의학연구원 의학생물학연구소 박사 두승일동무를 비롯한 이곳 연구사들은 지난 10여년간 유전공학적방법으로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을 우리의 실정에 맞게 개발하기 위해 적극 노력하였다.

수년동안 림상검토를 진행하고 몇해전에 국규를 받은 이들은 성과에 만족함이 없이 힘찬 전투를 벌려 효능이 높으면서도 보다 안전한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의 생산을 공업화할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였다.

함흥시에서 사는 한 주민은 조기간암으로 진단을 받고나서 인삼과 함께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을 매일 두대씩 5개월동안 쓴 결과 암의 크기가 이전보다 작아졌다고 한다. 그리고 많은 사람들이 감기초기에 하루 한번씩 이틀동안 이 주사를 맞고나서 병을 고쳤다고 한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신년사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의학연구원 의학생물학연구소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지금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좋은 재조합사람인터로이킨-2주사약의 리용범위를 보다 넓히기 위한 연구사업에 계속 박차를 가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