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7-07-13

주체106(2017)년 7월 13일 《상품소개》

 

신비의 효과를 나타내는 베르베린과 그 제제

 

황경피에서 추출한 베르베린은 예로부터 항염, 항균, 진통, 진정작용과 함께 관절염 등의 치료에 좋은 성분으로 알려져왔다.

과학기술의 발전과 더불어 베르베린이 암, 당뇨병, 동맥경화, 뇌혈전치료에 특효가 있다는것이 밝혀지면서 그 수요는 계속 높아가고있다.

오늘 여러 나라들에서는 황경피나무를 비롯한 고려약재들에서 분리정제한 베르베린으로 효능높은 약물을 개발하기 위한 연구사업이 적극 진행되고있다.

최근 은정제약소에서는 황경피나무의 껍질에서 추출한 베르베린의 효능을 수십배나 더 높인 베르베린혈전주사약과 레베린주사약을 만들어내놓았다.

부작용이 없으면서도 약리적효과가 뚜렷한것으로 하여 베르베린혈전주사약과 레베린주사약의 구매력은 날이 감에 따라 계속 늘어나고있다.

국내의 보건기관들에서 림상검토한데 의하면 베르베린혈전주사약을 급성기혈전증환자들에게 정맥주사하였을 때 놀랍게도 머리아픔, 어지러움, 손발저림을 비롯한 자각증상은 79.2%, 타각증상은 72.4%로 개선되였다고 한다. 그리고 혈액의 점도, 적혈구변형증을 비롯한 미소혈액순환지표들에서도 좋은 성적을 나타냈다고 한다. 또한 레베린주사약은 간장질병치료에서 난문제로 제기되고있는 혈청효소값과 황달수치, 단백대사장애를 개선하는데서 효과적이였다. 이와 함께 무력감과 위무직감 등의 개선률을 80%이상 올렸다.

국내 특허를 받은 베르베린혈전주사약과 레베린주사약은 지난해에 있은 지적제품전람회에서 1등으로 평가되였다. 그리고 올해에 진행된 국제적인 전람회들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