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1-18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1월 18일 [상품소개]

 

이동식자동콩나물기계

 

 

국가과학원에서 출품한 이동식자동콩나물기계는 식용식물재배의 공업화를 실현하는데서 의의있는 제품인것으로 하여 참관자들의 이목을 끌고있다.

인민군부대들을 찾고찾으시여 군인들에게 콩나물을 비롯한 콩가공식품들을 많이 먹일데 대하여 주신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유훈을 높이 받들고 국가과학원 물리학연구소의 과학자들은 콩나물생산의 공업화를 실현하기 위한 피타는 노력을 기울여 마침내 이동식자동콩나물기계를 완성하는데 성공하였다.

이들이 개발한 이동식자동콩나물기계는 사용이 편리하고 생산성이 대단히 큰것으로 하여 리용전망이 좋다.

용량이 각각 10kg인 3개의 배육통에 불쿤 콩을 넣기만 하면 3일만에 자동적으로 콩나물이 다 자라는 이 기계를 리용하면 품을 크게 들이지 않고도 질좋고 영양가높은 콩나물을 대량생산할수 있다. 보다 좋은 점은 매 배육통들의 장입시간을 하루정도 차이두면 매일 생신한 콩나물을 10여kg씩 생산해낼수 있는것이다.

그 경제적효과성을 본다면 콩나물재배속도가 대단히 빠르고 멸균조건이 보장된것으로 하여 콩나물의 부패가 없는것이다. 특히 일반콩으로도 콩나물을 재배할수 있어 매우 실리적이다.

또한 콩나물의 크기가 균일하고 잔뿌리가 없으며 영양학적요구가 철저히 보장됨으로써 우수한 품질을 담보하는것이다.

뿐만아니라 이동식자동콩나물기계는 12V 직류전원장치로도 가동시킬수 있을만큼 전력소모가 적은것으로 하여 경제적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