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6-12-27

...목록으로
주체105(2016)년 12월 27일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을 적극 지원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세포지구 축산기지건설을 성심성의로 지원한 근로자들에게 감사를 보내시였다.

세포등판을 개간하여 축산업을 발전시킬데 대한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유훈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류경경제교류사 부원 조은별, 창광유치원 진료소 의사 강현란, 서성구역채과도매소 로동자 신영순은 건설에 필요한 많은 자재와 후방물자들을 마련하여 건설장에 보내주는 미풍을 발휘하였다.

922건설돌격대에 탄원한 평양철도국 산하단위 로동자 김정춘, 평양시당학교 로동자 박진성은 들끓는 전투장에서 애국의 구슬땀을 바치면서 돌격대원들의 생활에 뜨거운 정을 기울였다.

평천구역인민위원회 산하단위 박영희는 당의 구상을 받들고 세포땅의 전변을 안아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는 돌격대원들을 물심량면으로 지원하였다.

세포지구에 굴지의 축산기지를 훌륭히 일떠세우는데 적은 힘이나마 이바지할 불타는 마음안고 체신성 산하단위 로동자 백은주는 가정에서 많은 생활필수품들을 마련해가지고 여러차례 건설장으로 찾아가 날마다 새로운 위훈을 창조해나가는 돌격대원들의 전투적사기를 북돋아주었다.

평양산원 유선종양연구소 의사 김은경은 가정에 돌려준 어머니당의 크나큰 은덕을 가슴에 새기고 대규모축산기지건설에 순결한 량심을 바치였다.

당의 웅대한 대자연개조구상을 실현해갈 일념안고 인민문화궁전 로동자 김영실은 세포전역의 개척자들을 돕는 일을 스스로 찾아하는 아름다운 소행을 발휘하였다.

국가해사감독국 산하단위 연구사 장철민은 조국의 만년재부를 건설자들과 함께 일떠세우는 심정으로 지원사업에 앞장섰으며 부흥대외건설자양성사업소 통역원 장순호도 맡은 일을 잘하면서 돌격대원들을 힘껏 도왔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보내신 감사를 크나큰 격정속에 받아안은 근로자들은 앞으로도 922건설돌격대를 적극 지원하며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을 높이 받들고 부강번영하는 사회주의강국을 일떠세우기 위한 투쟁에 한몸 다 바쳐갈 열의에 넘쳐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