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6-18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6월 18일 [반향]

 

민족사에 영원할 고귀한 업적

 

남조선인민들속에서 민족의 화해와 단합, 나라의 평화와 자주통일을 위한 길에 불멸의 업적을 쌓아올리신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을 열렬히 칭송하는 목소리가 높이 울려나오고있다. 그들은 위대한 장군님이시야말로 숭고한 조국애, 민족애를 지니시고 분렬된 우리 민족에게 하루빨리 통일의 기쁨을 안겨주시기 위해 온갖 로고와 심혈을 다 기울이시였다고 하면서 장군님의 태양의 모습을 경건히 우러르고있다.

어느 한 통일운동단체성원은 토론회에서 조국통일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확고부동한 신념이고 의지였다고 하면서 이렇게 말하였다.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민족의 분렬을 기어이 끝장내실 애국의 대용단으로 남북수뇌상봉을 마련하시고 새 세기의 자주통일강령인 6. 15공동선언을 채택하도록 하여주시였다.

우리 민족은 력사적인 6. 15공동선언의 채택으로 자주통일과 평화번영의 새시대를 맞이하였다. 우리모두는 조국통일을 위해 공동선언과 그 기본정신인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을 구현해나가야 한다. 바로 이 리념에는 김정일장군님의 뜨거운 민족애, 조국애가 깃들어있다.》

서울의 한 주민은 사람들에게 자기의 격동된 심정을 이렇게 피력하였다.

《력사적교훈은 탁월한 령도자를 모시지 못하면 민족이 쇠퇴몰락하지만 령도자가 위대하면 민족의 운명을 승리적으로 개척해나갈수 있다는 진리를 새겨주고있다.

우리 민족이 낳은 절세의 위인이신 김정일장군님께서는 김일성주석님의 사상과 령도업적을 빛나게 계승하시여 민족의 숙원인 조국을 통일하는것을 숭고한 력사적사명으로 안으시고 온 민족을 자주통일을 위한 투쟁에로 힘있게 불러일으키시였다.》

언제인가 평양을 방문하였던 남조선의 한 통일인사는 동료들에게 예지는 위인의 등불이며 령도자의 위대성은 곧 사상리론의 위대성이라고 하면서 자기의 심정을 이렇게 토로하였다.

김정일장군님께서 제시하신 민족대단결5대방침은 김일성주석님께서 개척하고 이끌어오신 민족대단결위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발전시키기 위한 정확한 길을 명시해주는 불멸의 통일강령이다. 민족대단결5대방침은 그 하나하나가 애국, 애족, 애민의 숭고한 리념으로 일관되여있다.

민족대단결5대방침에서 특별히 감명을 받게 되는것은 집권상층이나 여당과 야당인사들, 대자본가, 군장성들도 민족공동의 리익을 귀중히 여기고 나라의 통일을 바란다면 그들과도 민족대단결의 기치밑에 단합할것이라는것을 명백히 선언한 그것이다.

민족대단결5대방침은 김정일장군님과 같으신 탁월한 위인, 절세의 애국자만이 제시하실수 있다.》

서울의 한 대학교수는 시국강연회장에서 제자들에게 이렇게 말하였다.

김정일장군님께서 겨레에게 안겨주신 우리 민족끼리의 리념은 6. 15통일시대의 승리의 표대로 찬란히 빛나고있다. 6. 15공동선언, 10. 4선언의 채택과 그 이후 민족의 단합과 통일을 위한 길에서 이룩된 사변적성과들, 우리 민족이 발휘하고있는 민족자주정신과 전민족적인 련대련합은 김정일장군님의 조국통일사상의 빛나는 결실이다. 그이께서 가리켜주신 자주통일의 한길을 따라 나아갈 때 우리 민족은 통일의 새 아침을 반드시 맞이할것이다.》

한 정치학교수도 통일운동가들의 모임에서 김정일장군님은 나라와 민족을 누구보다 사랑하신 애국애족의 화신이시다. 이남과 해외의 각계각층 동포들이 조국통일을 위한 길에 쌓아올리신 그분의 업적을 높이 칭송하는것은 지극히 당연하다.》고 말하여 참가자들을 감동시켰다.

인천의 한 재야인사는 반통일세력의 악랄한 도전에도 불구하고 우리 민족이 조국통일운동을 힘있게 전진시키고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자주통일, 평화번영을 이룩해나가는 6. 15통일시대를 펼칠수 있은것은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의 결과라고 하면서 김정일장군님께서 쌓아올리신 불멸의 업적은 오늘도 래일도 영원히 조국통일을 위한 투쟁의 원동력이다.》라고 격찬하였다.

 

최 진 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