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5-06

주체108(2019) 년 5월 6일 《소개》

 

동꽃병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께 주체80(1991)년 9월 우리 나라를 방문한 방글라데슈자주연구학회 중앙위원회 위원장이 올린 선물이다.

그는 우리 시대의 위대한 지도사상인 주체사상을 학습하면서 주체사상이야말로 현시대가 요구하는 문제들에 완벽한 해답을 주는 유일하게 정당한 철학이라는것을 깊이 확신하게 되였으며 한생을 주체사상연구에 바칠 굳은 결의를 다지였다.

그는 위대한 주체사상의 창시자이신 우리 주석님을 열렬히 흠모하며 그이에 대한 다함없는 경모의 정과 축원의 마음을 담아 행복과 기쁨의 상징인 동꽃병을 마련하여 선물로 올릴것을 결심하였다.

그리고 동꽃병의 도안을 완성한 다음 그것을 수도의 이름있는 선물제작소에 의뢰하고 가장 높은 수준에서 완성하도록 최선을 다하였다.

위대한 주석님께 그가 선물로 올린 동꽃병의 겉면중심에는 방글라데슈의 국화인 련꽃들과 전통적인 민족모자를 쓴 남녀의 행복한 얼굴모습이 형상되여있다.

선물에는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력, 고매한 인품을 지니신 위대한 주석님을 끝없이 흠모하는 그의 진정이 담겨져있다.

위대한 주석님께 선물을 올리면서 위원장은 김일성주석님은 조선인민의 수령이실뿐아니라 세계혁명의 위대한 수령이시라고, 위대한 주석님께 이 소박한 선물을 드리게 된것을 가장 큰 영광으로 생각한다고 말하였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