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4-19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4월 19일 [반향]

 

조국의 창창한 미래를 위해 헌신분투하겠습니다

 

우리는 절세의 애국자이시며 이 나라 모든 교육자들의 위대한 스승이시며 온 나라 가정의 자애로운 어버이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사랑의 손길에 떠받들려 후대교육을 위한 원종장으로 훌륭히 일떠선 평양교원대학을 참관하였습니다.

과학으로 비약하고 교육으로 미래를 담보하는 우리 조국의 밝은 앞날이 여기 평양교원대학의 곳곳마다에 그대로 어려있어 참으로 흥분된 가슴을 진정할수 없었습니다.

교육과학전시관, 소학교교수방법실기실 등 여러곳을 돌아보는 우리의 눈앞에는 날씨가 맵짠 정월에 몸소 대학에 찾아오시여 우리의 미래를 담당한 교육자들에게 저 하늘의 별이라도 따준것 같고 금방석을 마련해준것 같은 심정이라고, 조국의 창창한 미래가 눈앞에 선히 그려진다고 그토록 만족해하시던 경애하는 원수님의 환하신 모습이 어려와 가슴뜨거워짐을 금할수 없었습니다.

대학을 돌아보면서 우리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가르쳐주신대로만 하면 우리 조국의 교육을 최단기간내에 비약적으로 발전시킬수 있으며 온 나라에 인재가 바다를 이루게 될 그날이 더욱 앞당겨지게 되리라는 굳은 확신을 가지게 되였습니다.

우리들은 조국의 창창한 미래를 위해 애국사업에 더욱 헌신분투할 각오를 다시금 가다듬었습니다.

 

태양절경축 재중조선인총련합회축하단 일동

주체108(2019)년 4월 17일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