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0-31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0월 31일 [담화]

 

《9월평양공동선언》 실현에 적극 떨쳐나설것이다

-재로조선공민중앙협회 담화문 발표-

 

재로조선공민중앙협회는 지난 10월 19일 《9월평양공동선언》 실현에 적극 떨쳐나설 결의를 담은 담화문을 발표하였다.

담화문에서는 지난 9월 평양에서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회담이 진행되고 《9월평양공동선언》이 채택되였다고 하면서 이것은 우리 민족에게 통일된 하나의 강토를 안겨주기 위해 모든것을 다 바치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뜨거운 민족애와 확고한 통일의지를 떠나 생각할수 없다고 지적하였다.

또한 남조선 문재인대통령의 소원도 헤아리시여 백두산에까지 함께 오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존귀하신 영상을 우러르면서 해외에서 살고있는 동포들은 조국통일의 그날을 당장 눈앞에 보는것만 같았다고 피력하였다.

담화문에서는 조국통일문제를 우리 민족끼리 자주적으로 해결하기 위하여 문재인대통령일행을 환대해주시고 서울을 방문해주실것을 간청하는 남측대표단의 제의도 흔쾌히 받아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숭고한 모습을 통하여 자기들은 원수님께서 계시여 머지않아 우리 겨레의 통일념원은 반드시 성취될것이라는 확신을 더욱 굳게 가지게 되였다고 지적하였다.

끝으로 재로조선공민중앙협회 회원들과 모든 재로동포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조국통일사상을 높이 받들고 해외에서 《9월평양공동선언》의 실현에 적극 떨쳐나설 굳은 결의를 표명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