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5-09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5월 9일 [보도]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을 지지환영하여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 회장 담화 발표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을 지지환영하여 리동제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 회장이 5일 담화를 발표하였다.

담화는 조국통일을 일일천추로 갈망해온 온 겨레와 전세계의 이목이 판문점에로 집중된 가운데 2018년 4월 27일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이 진행된데 대해 언급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문재인대통령의 손을 잡으시고 함께 판문점분리선을 넘어 북과 남을 자유롭게 오가신 감동적인 장면은 조국통일사에 길이 전해질것이라고 담화는 지적하였다.

담화는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의 채택은 민족의 화해와 평화의 새시대, 공동번영과 통일로 향한 새 력사의 시작을 알리는 민족사적대사변이라고 격찬하면서 다음과 같이 계속하였다.

판문점선언은 민족분렬사,비정상적인 정전상태에 종지부를 찍고 통일의 새시대를 활짝 열기 위한 리정표이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투철한 민족자주사상과 탁월한 령도로 마련해주신 력사적인 북남수뇌상봉과 판문점선언을 열렬히 지지환영한다.

북과 남의 시간이 통일되는 등 우리 민족끼리 힘을 합쳐 평화와 번영, 자주통일로 달려나가는 이 시각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의 전체 간사들은 통일의 주인인 우리 겨레가 힘을 합치면 어떠한 어려움도 능히 이겨낼수 있다는 신심과 함께 그 대하에 뛰여들어 한몫할 결의에 충만되여있다.

판문점선언따라 자주통일의 돌파구를 열어나갈 우리 민족의 힘찬 발걸음을 가로막을자 이 세상에 없으며 우리는 이에 도전하는 반통일세력과 맞서 견결히 투쟁해나갈것이다.

재일조선인평화통일협회는 정의와 진리를 바라고 평화와 통일을 지향하는 북과 남, 해외동포들과의 련대련합을 더욱 강화하여 새로운 단계에 들어선 조국통일운동에서 자기의 본분을 다해나갈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