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1-13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월 13일 [편지]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신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전체 조선공민들은 새해 주체107(2018)년을 맞으며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빛나게 실현하시여 사회주의조선을 불패의 주체강국으로 전변시켜주신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축원의 새해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주체106(2017)년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제국주의의 침략과 핵위협의 력사에 종지부를 찍으시고 국가핵무력완성의 력사적대업, 로케트강국위업을 실현하심으로써 주체조선의 존엄과 국력이 만방에 과시된 조선의 위대한 대승리의 해였습니다.

우리들은 미국과 적대세력들의 반공화국고립압살책동이 악랄하게 감행되는 최악의 역경속에서도 10년을 1년으로 주름잡는 경이적인 사변들을 련이어 안아오시여 주체조국을 그 어떤 강적도 감히 건드릴수 없는 주체의 핵강국, 로케트강국으로 전변시켜주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걸출한 정치군사적실력을 목격하면서 가까운 앞날에 우리 조국이 세계에 으뜸가는 주체의 사회주의강국으로 위용떨치게 되리라는 긍지와 희망으로 가슴벅차오름을 금할수 없습니다.

오늘 우리 조국은 천출명장이신 경애하는 원수님의 정력적인 선군령도에 의하여 그 어떤 대적도 감히 범접 못하는 불패의 핵강국, 로케트강국으로 우뚝 솟아 백두산대국의 위용을 세계만방에 떨치고있습니다.

진정 나라와 민족의 운명을 굳건히 수호하시고 조국의 통일과 주체조선의 부강번영의 새로운 길을 열어주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은 주체혁명위업과 사회주의위업의 승리를 앞당기시는 위인중의 위인이시며 세세년년 무궁번영할 김일성민족, 김정일조선의 창창한 미래를 안아오신 위대한 령도자, 우리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십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전체 공민들은 몸은 비록 조국과 떨어져 있어도 사상과 령도, 풍모에서 천하제일이신 우리의 김정은원수님밖에는 그 누구도 모른다는 억척불변의 신념을 언제나 심장속에 깊이 간직하고 오직 원수님의 사상과 령도만을 받들어 나가는 참된 애국충신들이 되겠습니다.

우리들은 경애하는 원수님의 천재적예지와 탁월한 령도로 주체의 사회주의강국건설과 국방력강화에서 세계를 놀래우는 새 기적과 대비약이 련발적으로, 다발적으로 일어나고있는 격동적인 오늘의 요구에 맞게 중남지구협회의 지부들을 비롯한 기층조직들을 강화하고 확대해나가며 공민찾기운동을 더욱 힘있게 벌려나가겠습니다.

공화국창건70돐을 맞는 력사적인 새해에 우리들은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품속에서 애국의 한길만을 굳건히 걸어온 공민들답게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여 우리 조국과 재중동포들의 삶은 영원하다는 필승의 신념을 깊이 간직하고 애국의 목소리를 더욱 높이 울려나가겠습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전체 공민들은 김일성조선의 무궁한번영과 김정일민족의 후손만대의 행복을 위하여 백두산대국의 창창한 미래를 위하여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며 해외동포들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중남지구협회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중남지부

 재중조선인총련합회 베이징시지부

  주체107(2018)년 1월 1일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