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1-11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월 11일 [편지]

 

우리 당과 인민의 최고령도자이시며

해외청년들의 자애로운 스승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 삼가 드립니다

 

위대한 병진의 기치밑에 사회주의강국건설과 반미대결전에서 련전련승이 이룩되고 주체의 핵강국, 세계적인 군사대국의 위용을 만천하에 과시한 격동적인 한해를 새겨보며 우리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청년협회 전체 성원들은 무비의 담력으로 력사의 폭풍을 길들이고 계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 축원의 마음을 담아 새해 첫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여러 나라들의 자주권이 침해당하고 수많은 사람들이 전쟁과 분쟁의 참화속에 빠져들고 민족 및 종족간, 교파들사이의 분쟁은 여전히 지속되고있는 복잡다단한 정세속에서도 자기가 선택한 길을 따라 꿋꿋이 앞으로만 전진한 나라, 미국의 강권에 당당히 맞서 나가는 나라로, 온 세상이 보란듯이 우리 조국을 우뚝 세워주신 천출명장 김정은원수님께 다시 한번 감사의 인사를 삼가 드립니다.

탁월한 령도력으로 기적적성과들을 련이어 이룩할수 있었고. 오늘 우리 국가의 전략적지위는 새로운 높이에 올라섰으며 영웅적조선인민군은 원쑤들이 그 이름만 들어도 벌벌 떠는 주체무기, 주체탄들로 그쯘히 장비된 최정예혁명무력으로 장성강화되였습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청년협회 전체 성원들은 주체의 우리 조국이 자력자강의 위대한 힘을 남김없이 발휘하며 사회주의강국을 보란듯이 일떠세워나갈 2018년에도 경애하는 원수님만 믿고 따르면 이 세상 그 어떤 대적도 이긴다는 승리의 신심드높이 언제나 조국을 위한 애국의 한마음 불태우며 경애하는 원수님의 령도를 충정으로 받들어나가는 해외청년전위대로 더욱 튼튼히 준비하겠습니다.

우리 청년들의 미래이시고 희망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

경애하는 원수님의 건강은 우리의 행복이고 승리입니다.

재중조선인총련합회 청년협회 전체 성원들은 내 조국의 부강번영과 자주적통일을 위하여 청년들의 자애로운 스승이신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재중조선인청년협회

주체(107) 2018년 1월 1일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