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1-10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월 10일 [현지보도]

 

생산적앙양의 불길드높이 계속혁신, 계속전진

-기계공업성산하 공장기업소들에서 -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뛰는 심장마다에 받아안은 기계공업성산하 공장, 기업소들의 로동계급이 생산적앙양의 불길속에 성적인 일정계획을 날마다 105%이상 수행하고있다.

자기들의 어깨우에 당정책의 운명이 놓여있다는것을 깊이 명심한 일군들은 전투목표를 현실성있게 세우고 그 관철을 위한 투쟁에로 대중을 힘있게 불러일으켰다.

생산잠재력을 최대한 분출시키고 원료, 연료, 자재들을 충분히 확보한데 맞게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을 활발히 벌리도록 경제조직사업을 빈틈없이 짜고들었다.

백두산영웅청년3호발전소건설장을 비롯한 중요대상들의 설비생산에서 새 기록, 새 기준을 창조하며 지난해 충정의 70일전투목표를 태양절전으로 완수하고 전형단위의 영예를 지닌 대안중기계련합기업소가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으로 내달리고있다.

당의 사상관철전, 당정책옹위전을 위한 오늘의 투쟁에서 승리자가 될 열의에 충만된 기업소 로동계급은 설비들의 기술관리를 책임적으로 하고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면서 화력발전소들에 절실히 필요한 대치차생산을 적극 다그쳐 련일 계획을 108%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대중의 혁명열, 투쟁열을 북돋아주는 화선식선전선동의 북소리를 힘차게 울리며 락원기계련합기업소에서는 자강력제일주의기치높이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나가면서 부속품생산에 박차를 가하여 매일 실적을 올리고있다.

전투실적이자 당에 대한 충정의 높이라는 관점을 지니고 철야진군속도를 부단히 높여 충정의 200일전투에서 전형단위로 자랑을 떨친 평양326전선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혁명적기세를 더욱 고조시키며 각종 케블생산계획을 련일 115%이상으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성천강전기공장, 대동강전기공장, 평양전동기공장, 함흥청년전기기구공장에서도 사회주의증산경쟁이 활발히 벌어져 생산성과가 계속 확대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