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1-09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월 9일 [보도]

계속혁신, 계속전진의 기상으로 련일 석탄생산계획 초과완수

-석탄공업성산하 각지 탄광들에서-

 

새해의 장엄한 행군길에 떨쳐나선 석탄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증산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뛰는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수천척 지하막장에서 새해전투의 하루하루를 위훈으로 수놓아가는 이들의 헌신적투쟁에 의해 1일부터 석탄공업성적인 일정계획이 매일 평균 102%이상으로 수행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석탄공업과 철도운수부문에서는 발전소와 금속, 화학공장들의 석탄과 수송수요를 최우선적으로 보장하여야 합니다.

굴지의 대규모탄전을 지켜선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로동계급이 충정의 70일전투기간 하루 평균 116%이상의 높은 증산기록을 세우던 그 기세로 계속혁신, 계속전진, 련속공격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탄부들도 200일전투의 철야진군에서 대승리를 쟁취한 영예드높이 다음교대도와주기운동을 활발히 벌리고 수평분층식채탄법, 정대이음기술 등이 더 큰 은을 내도록 하여 매일 계획을 초과완수하고있다.

남덕탄광, 인포탄광, 득장청년탄광, 룡산탄광을 비롯한 북창,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탄광들에서 새해의 첫 한주일간 높은 실적이 기록되여 북창의 대동력기지에 비약의 숨결을 더해주었다.

개천, 안주, 강동지구탄광련합기업소 탄부들이 석탄채취률을 높이고 운반계통에 대한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깐지게 하며 증산투쟁을 과감히 전개하는 속에 서부지구 탄전들에서 석탄산이 높아지고있다.

혁신의 기상은 북부지구의 탄전들에서도 나래치고있다.

인민경제의 생명선을 지켜선 책임감을 간직하고 날마다 계획보다 많은 석탄을 캐내고있는 로동계급의 헌신적인 노력에 의하여 온성, 경원, 명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들의 계획수행률은 련일 105%이상씩 기록되고있다.

고원탄광, 운곡탄광 등의 탄부들은 지난해 같은 시기보다 1.2배로 높아진 첫날계획을 넘쳐 수행한 기세로 맹렬한 생산돌격전을 벌려 5일 함남지구탄광련합기업소적인 석탄생산실적을 117%로 끌어올렸다.

석탄공업부문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승리에서 더 큰 승리를 이룩하고 혁명의 전성기를 대번영기로 이어나갈 드높은 혁명적열의를 안고 증산투쟁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