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9-06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9월 6일 [보도]

 

성, 중앙기관들에서 탄광들을 적극 지원

 

석탄전선을 적극 지원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성, 중앙기관 정무원들이 8월에도 서부지구 탄광들을 적극 지원하였다.

덕천탄광, 덕성탄광, 형봉탄광, 월봉탄광, 제남탄광을 비롯한 덕천지구의 탄광들을 찾은 국가자원개발성, 국토환경보호성, 수산성, 재정성, 지방공업성, 농업성, 잠업비단공업국, 대외건설지도국, 과학기술전당의 일군들은 성의껏 마련한 물자들과 탄차베아링 등을 넘겨주고 탄부들의 일손도 도와주면서 그들의 전투적사기를 부쩍 높여주었다.

국가품질감독위원회, 기계공업성, 경공업성, 상업성, 체신성, 국가관광총국, 국가정보화국에서는 각종 기공구와 자재들을 남덕청년탄광, 인포청년탄광, 회안청년탄광을 비롯한 화력탄보장단위들에 보내주었다.

석탄산을 높이 쌓아 전력증산에 이바지할 일념안고 대외경제성, 륙해운성, 금속공업성, 체육성, 건설건재공업성, 기상수문국, 유원지총국의 일군들은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2.8직동청년탄광, 천성청년탄광, 령대탄광에 많은 지원물자들을 보내주었으며 탄광들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었다.

원유공업성, 채취공업성, 로동성, 국가건설감독성, 일용품공업성의 일군들이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탄광들을 물심량면으로 지원하여 탄부들을 위훈창조에로 불러일으켰다.

개천지구의 개천탄광, 조양탄광, 봉천탄광에 나간 국가계획위원회, 국가과학기술위원회, 전자공업성, 영풍무역국에서는 석탄생산에 필요한 자재와 로동보호물자들을 우선적으로 해결해줌으로써 탄부들의 증산투쟁에 박차를 더해주었다.

이밖에 수도건설위원회, 국가비상재해위원회, 중앙통계국, 혁명사적지도국의 일군들도 석탄증산을 위한 투쟁이 힘있게 벌어지고있는 강동, 구장지구의 탄광들에 대한 지원사업을 잘하고있다.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