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09-06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9월 6일 [보도]

 

제14차 전국교원대회 참가자들 평양시내 여러곳 참관

 

제14차 전국교원대회 참가자들이 평양시내 여러곳을 참관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유서깊은 혁명의 성지 만경대를 방문하였다.

만경대혁명사적관을 참관하고 고향집뜨락에 들어선 그들은 전시된 사적물들을 주의깊게 돌아보면서 수수한 초가집에서 탄생하시여 애국, 애족, 애민의 숭고한 뜻을 키우시며 혁명가로 성장하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혁명력사를 다시금 깊이 새기였다.

대회참가자들은 혁명전통교양의 대전당인 조선혁명박물관을 참관하였다.

그들은 총서관에 정중히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색조각상을 우러러 삼가 인사를 올리였다.

혁명령도의 전기간 후대교육사업을 만년대계의 애국사업으로 내세우시고 교원들에게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베풀어주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업적을 가슴뜨겁게 새겨안으며 그들은 여러 관들을 주의깊게 돌아보았다.

대회참가자들은 김일성종합대학과 김책공업종합대학, 평양교원대학, 만경대혁명학원, 평양제4소학교를 참관하면서 령도업적단위들이 모든 면에서 본보기가 되고 기관차가 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새 세기 교육혁명방침관철에 앞장선 이 단위들의 투쟁성과에서 깊은 감명과 커다란 고무를 받았다.

평양초등학원과 평양중등학원을 찾은 대회참가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직접적인 발기와 현명한 령도에 의하여 교육환경과 생활조건이 훌륭히 갖추어진데 대한 해설을 들으며 우리 당의 후대사랑, 미래사랑의 숭고한 뜻을 더욱 깊이 새겨안았다.

대회참가자들은 전국교육실험기구 및 교편물전시회, 교육지원전시회장에서 각급 교육기관들과 공장, 기업소들에서 창안제작한 실험실습설비와 기구, 교편물들을 돌아보면서 교육을 중시하는 전사회적인 기풍을 확립하는데서 이룩된 성과와 경험들을 교환하였다.

대회참가자들은 조국해방전쟁승리기념관, 중앙계급교양관 등을 참관하였으며 대집단체조와 예술공연 《인민의 나라》와 전국유치원어린이들의 예술종합공연도 관람하였다.

전체 대회참가자들은 직업적혁명가의 값높은 영예를 빛내여나가도록 걸음걸음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후대교육의 든든한 뿌리가 되고 밑거름이 되여 당의 교육혁명방침관철에서 새로운 전환을 가져올 혁명적열의에 넘쳐있었다.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