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8-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8월 10일 [보도]

 

함흥모방직공장에서 수십명이 5개년전략목표, 년간계획 완수

 

 

함흥모방직공장의 로동계급이 만리마속도창조운동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만리마시대 첫 선구자집단인 검덕광업련합기업소 금골광산 4.5갱 고경찬영웅소대의 투쟁기풍을 따라배워 공장의 수십명 혁신자들이 5개년전략목표와 년간계획을 앞당겨 수행하는 자랑을 떨치였다.

일군들은 공장에 깃든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종업원들속에 깊이 새겨주는 한편 혁신자축하모임, 영예게시판소개 등 참신한 선전선동으로 대중의 증산열의를 비상히 높여주었다.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이 활기있게 벌어지는 속에 직포준비직장에서 지난 3년간 10여년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한 공훈방직공의 뒤를 이어 혁신자대렬이 나날이 늘어나고있다.

이곳 연사공들은 설비 및 기대관리를 깐지게 하고 다기대, 다추운동을 힘있게 벌려 날마다 맡겨진 계획을 2배, 3배로 넘쳐 수행하고있다.

과학기술보급실을 통하여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여온 견절방적직장의 여러명의 정방공들이 가치있는 기술혁신안과 능률적인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여 로력과 전기를 극력 절약하면서도 5개년전략목표를 앞당겨 완수하였다.

기준정량보다 2배이상의 직기를 맡아본 1, 2직포직장의 10여명의 직포공들이 준마처녀로 집단의 사랑을 받고있다.

직장사이, 작업반사이 증산경쟁과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미풍속에 편직사, 완성직장을 비롯한 여러 직장의 수십명 로동자들도 5개년전략목표, 년간계획을 완수하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성과에 자만함이 없이 더 높은 목표를 향하여 계속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