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5-15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5월 15일 [현지보도]

 

자강도보건산소공급소 새로 건설

 

자강도보건산소공급소가 새로 일떠섰다.

강계시에 특색있게 건설된 공급소에는 액체산소저장탕크, 산소고압, 산소저압기화기, 충진장 등 질좋은 보건산소를 생산할수 있는 모든 조건이 충분히 갖추어져있다.

인민들의 건강증진에 언제나 깊은 관심을 돌리고있는 우리 당의 숭고한 뜻에 의하여 자강도에 보건산소공급소가 훌륭히 일떠섬으로써 도안의 병원들에서 절실히 필요한 의료용산소를 원만히 생산보장할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마련되였다.

인민보건사업을 발전시키는데서 보건산소생산의 중요성을 자각한 도의 일군들은 설계를 앞세우고 세멘트, 강재, 목재 등 자재보장대책을 따라세우면서 공사조직과 지휘를 힘있게 전개해나갔다.

건설에 참가한 돌격대원들은 방대한 기초공사를 단 열흘이라는 짧은 기간에 해제끼고 력량을 집중하여 블로크생산을 내밀었다.

어머니당의 뜨거운 사랑이 하루빨리 인민들에게 가닿게 할 일념안고 이들은 합리적인 시공방법을 적극 받아들이고 사회주의경쟁을 드세게 벌리면서 기본건물과 보조건물들의 축조와 내외부미장, 기와씌우기, 칠감바르기를 비롯한 공사의 속도와 질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였다.

건설이 힘있게 추진되는데 맞게 공사지휘부에서는 련관단위 기술자들과 합심하여 설비조립과 설치에서 나서는 기술적문제들을 풀어나가면서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보장하였다.

기업소에서는 종업원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여 당의 은정이 깃든 설비들을 원만히 다룰수 있게 하기 위한 사업을 비롯하여 생산준비를 빈틈없이 갖추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