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21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21일 [보도]

전국청년동맹 5대교양해설대경연 진행

 

전국청년동맹 5대교양해설대경연이 15일부터 20일까지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에서 진행되였다.

각 도경연들에서 당선된 10여개 단체의 청년동맹일군들과 초급선전일군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경연에서 참가자들은 당의 숭고한 뜻을 받들고 사회주의건설의 전 전선에서 청년들이 새 기술의 개척자, 새 문화의 창조자, 대비약의 선구자의 영예를 빛내여나가도록 5대교양해설대활동을 활발히 벌려오는 나날에 체득한 참신하고 다양한 경제선동형식과 방법들을 적극 활용하였다.

건설장에 힘차게 울려퍼진 선동과 노래 김정은장군께 영광을》, 《우리의 국기》, 대화시 《운명의 태양》, 녀성독창 《우리의 신념》을 비롯한 종목들을 통하여 그들은 당의 위업을 충직하게 받들어 존엄높은 우리 국가를 사회주의강국으로 일떠세울 청년전위들의 열렬한 애국의 의지와 드팀없는 신념을 힘있게 보여주었다.

제창이야기 《멋있는 사람》, 선동과 노래 《천년을 책임지고 만년을 보증하자》, 재담 《애국의 마음》 등은 동해명승지에 인민의 문화휴식터를 일떠세우는 오늘의 보람찬 투쟁에서 기적과 혁신을 끊임없이 창조해나가려는 열혈청춘들의 애국열, 투쟁열을 더욱 백배해주었다.

우수한 단체들에 표창장이 수여되고 해당한 시상이 있었다.

경연은 청년들속에서 필수5대교양을 강화하여 모든 동맹원들을 사상과 신념의 강자들로 튼튼히 준비시키며 그들이 대고조전역에서 척후대의 영예를 빛내여나가도록 적극 추동하는 중요한 계기로 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