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19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19일 [보도]

 

새 학년도 교과서생산목표 수행

 

교육도서인쇄공장에서

 

교육도서인쇄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새 학년도전으로 전국의 소학교, 초급, 고급중학교학생들에게 교과서를 보내주기 위해 긴장한 작업을 벌려 지난 15일까지 맡겨진 생산과제를 전부 결속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교육조건을 원만히 보장하여야 하겠습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는 교과서생산용종이보장대책을 세워주시고 공장을 당의 령도업적단위답게 최상의 수준에서 개건현대화하도록 은정깊은 조치를 취해주시였다.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당의 크나큰 사랑과 믿음에 보답할 불타는 각오를 안고 교과서생산을 힘있게 다그쳐왔다.

교과서생산과정에 부닥치는 난관이 적지 않았지만 공장일군들은 자력갱생의 혁명정신으로 부족되는 자재들을 해결하였다.

당조직의 지도밑에 공장일군들은 현대적인 인쇄설비들에 대한 파악이 부족한 속에서도 생산과정에 제기되는 문제들을 자체의 기술력량에 의거하여 하나하나 풀어나갔으며 교과서의 질과 생산속도를 다같이 보장해나갔다.

공장에서는 인쇄속도가 매우 빠른데 맞게 작업공정준비시간을 줄이기 위해 예비적지대를 제작도입하였다.

그리고 여러건의 창의고안, 기술혁신안을 적극 도입하여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였다.

선행공정을 맡은 종이공급과에서는 설비의 만가동을 보장하여 교과서생산이 계속 활기를 띠고 벌어지게 하였다.

평양출판인쇄종합대학의 교원, 연구사들도 생산에서 걸린 과학기술적문제들을 적극 풀어주었다.

교육위원회의 일군들은 생산현장에 자주 나가 제기되는 문제들을 제때에 해결해주는 한편 후방사업도 통이 크게 해주면서 로동자들을 힘있게 고무추동하였다.

평판직장과 제책1, 2직장의 로동자들도 맡은 임무의 중요성을 깊이 명심하고 모든 생산공정에서 높은 책임성을 발휘해나감으로써 교과서생산목표를 달성하는데 크게 기여하였다.

방대한 교과서생산목표를 새 학년도전으로 성과적으로 수행, 이것은 당의 교육정책을 결사관철하려는 이곳 공장일군들과 종업원들의 불타는 애국충정과 헌신적인 노력이 낳은 결실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