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12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12일 [보도]

 

새 탄밭개발에 화력을 집중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에서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탄부들이 석탄생산을 늘이기 위한 새 탄밭개발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현지에서 보내온 소식에 의하면 2.8직동청년탄광 북당골지구와 천성청년탄광 절골지구에서 년산 수십만t능력의 탄밭을 새로 조성하기 위한 전망굴진이 적극 추진되여 현재 총작업량의 70%계선을 돌파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탐사와 굴진을 앞세워 확보탄량을 더 많이 조성하고 새로운 탄광과 갱들을 대대적으로 개발하여야 합니다.》

북당골지구와 절골지구에서의 새 탄밭개발은 올해 석탄공업성적으로 힘을 넣고있는 중심과제의 하나이다.

이 탄밭들이 개발되면 년간 수십만t의 석탄생산능력이 더 조성되여 인민경제전반에 보다 큰 활력을 주게 된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의 일군들과 탄부들은 석탄증산으로 조국의 부강발전에 참답게 이바지하려는 뜨거운 애국의 열망 안고 전망굴진을 올해안으로 다그쳐 끝낼 대담한 목표밑에 드세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석탄공업성과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현지에 내려가 굴진에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주기 위하여 적극 노력하면서 참신한 화선식정치사업과 이신작칙의 모범으로 탄부들을 힘있게 불러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크나큰 믿음의 친필을 언제나 심장깊이 새기고 살며 투쟁하는 2.8직동청년탄광 9갱 굴진3소대의 탄부들은 북당골지구의 새 탄밭개발을 위한 방대한 굴진과제를 스스로 맡아안고 힘찬 돌격전을 벌리고있다.

이들은 뜻밖에 많은 량의 석수가 터지고 붕락위험이 조성되는 등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력갱생, 견인불발의 투쟁으로 과감히 박차며 매일 굴진계획을 훨씬 넘쳐 수행해나가고있다.

탄광에서는 9갱 굴진3소대원들의 성과와 위훈을 널리 소개선전하여 그들의 사기를 북돋아주는것과 함께 설비와 부속품보장을 앞세워 굴진속도를 부단히 높여나가게 하고있다.

천성청년탄광에서는 절골지구에서의 전망굴진이 가지는 의의와 중요성을 탄부들에게 깊이 인식시켜 그들이 막장마다에서 혁신을 창조해나가도록 하고있다.

탄광에서는 힘있는 단위들로 굴진력량을 보강하고 단위호상간 경쟁을 방법론있게 조직하여 성과를 계속 확대해나가고있다.

공사에 동원된 굴진공들은 더 많은 탄밭을 마련할 열의밑에 공정관리를 짜고들고 암질조건에 맞는 앞선 작업방법들을 적극 활용하면서 굴진실적을 부쩍 끌어올리고있다.

련합기업소와 탄광의 일군들은 굴진막장에 들어가 공정지도, 기술지도를 책임적으로 하여 전망굴진이 보다 힘있게 추진되게 하고있다.

나라의 석탄생산에서 큰 몫을 맡고있는 무거운 책임감을 안고 떨쳐나선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탄부들의 과감한 투쟁에 의하여 전망굴진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