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10일 [보도]

조국번영의 진군길에 위훈을 새겨가는 열혈청춘들

 

-집단적혁신창조의 불길속에 인민경제 여러 부문의 청년전위들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 앞당겨 완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과업관철에 떨쳐나선 온 나라 청년전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전구마다에서 선봉대, 돌격대가 되여 자랑찬 위훈을 떨쳐가고있다.

올해에 들어와 전국적으로 5 500여개 단위에 청년돌격대가 조직되여 생산장성의 돌파구를 열어제끼기 위한 줄기찬 투쟁이 벌어지는 속에 년간,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완수자들이 수많이 나왔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청년들은 최근에 당의 전투적호소를 받들고 새로운 시대의 신화들을 창조한 그 정신과 본때로 당이 부르는 혁명초소들에서 척후대의 영예를 빛내여야 합니다.

각급 청년동맹위원회들에서는 모든 청년들이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가는 투쟁에서 선봉대, 돌격대의 위력을 떨치도록 정치사업을 짜고드는 한편 대중의 심장에 혁명열, 투쟁열을 북돋아주는 화선선전, 화선선동을 공세적으로 벌리였다.

평양화력발전련합기업소,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의 청년동맹조직들에서는 청년돌격대를 조직하고 어렵고 힘든 작업과제들을 맡아 해제낌으로써 증산의 동음을 세차게 울리였다.

당에서 맡겨준 과업을 기어이 관철할 결사의 각오를 안고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송남청년탄광 청년돌격대원들은 새 탄밭을 마련하기 위한 8만여㎥의 물퍼내기작업을 끝낸데 이어 굴진을 힘있게 내밀어 석탄증산의 돌파구를 열었다.

각지 철의 기지들에서 주체철생산과 생산능력확장을 위한 청년돌격대활동이 활발히 벌어졌다.

위훈창조의 주인공들가운데는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수십건의 과학기술성과를 생산에 도입하였으며 철강재생산에서 나서는 대상공사들을 짧은 기간에 해제낀 황해제철련합기업소, 김책제철련합기업소, 천리마제강련합기업소의 미더운 청년돌격대원들도 있다.

순천화학련합기업소 청년들도 돌격대를 뭇고 사회주의경쟁을 실속있게 벌려 저탄장기초굴착과 콩크리트치기를 앞당겨 끝낸 기세로 골조공사를 기운차게 내밀고있다.

우리 식의 현대적인 기계설비들을 더 많이 개발생산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자체의 힘과 기술로 수백점의 부속품을 생산보장한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 청년들의 돌격대활동도 기업소의 생산을 크게 추동하였다.

락원군 서중협동농장, 숙천군 칠리농장의 청년들은 사회주의경제건설의 주타격전방을 지켜선 책임감을 안고 수백t의 자급비료를 협동벌들에 냈으며 낮과 밤이 따로없는 돌격전을 벌려 봄밀, 보리심기를 지난 시기보다 훨씬 앞당겨 끝냈다.

사회주의강국건설의 돌파구를 열어나갈 청년전위들의 드높은 열의속에 인민경제계획완수자대렬이 날을 따라 늘어나고있다.

순천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천성청년탄광,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득장청년탄광, 구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룡수탄광에서 돌격대활동을 활발히 벌리고있는 청년들이 앞선 공법들을 받아들여 굴진속도를 2배로 높임으로써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완수자대렬에 들어섰다.

절세위인들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어려있는 김정숙평양방직공장 직포종합직장 3직포직장에서 방직공업부문적으로 제일먼저 년간 인민경제계획완수자가 배출된데 이어 10여명의 청년들이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하였으며 그 대렬은 계속 확대되고있다.

구성피복공장, 박천견직공장 초급청년동맹위원회들에서도 집단적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수십명이 상반년 인민경제계획을 완수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조국의 륭성번영과 인민의 행복을 위해 머나먼 외국방문의 길에 계신 기간 온 나라 청년들이 다함없는 그리움과 충정의 한마음을 지니고 생산적앙양을 일으킨 가운데 2 900여명의 년간, 상반년, 1.4분기 인민경제계획완수자들이 배출되였다.

각지 청년들은 오늘의 력사적진군에서 우리 당의 믿음직한 청년전위로서의 사명과 임무를 다해나갈 불타는 열의로 가슴 불태우며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전구마다에서 끊임없는 혁신적성과들을 이룩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