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10일 [보도]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5배의 전력을 더 생산

 

-례성강발전소에서-

 

례성강발전소에 증산의 불길이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피끓는 심장마다에 받아안고 새해 정초부터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는 이곳 로동계급이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5배의 전력을 더 생산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나라의 경제를 활성화하는데서 전력생산이 가지는 중요성을 자각한 발전소의 일군들은 물관리와 발전설비들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으면서 생산조직과 지휘를 짜고들었다.

영광의 일터에서 일하는 긍지안고 례성강청년2호발전소의 전력생산자들이 혁신의 앞장에서 내달리였다.

이들은 교대별인계인수와 발전설비들에 대한 순회감시, 업간점검을 강화하고 자체의 힘과 기술로 수위측정장치, 선로측정보호장치 등을 실정에 맞게 개조하여 일별, 월별전력생산계획을 120%로 넘쳐 수행하였다.

례성강청년1호발전소 로동자, 기술자들이 현존 전력생산토대를 정비보강하기 위한 사업을 주선으로 틀어쥐고 서로의 창조적지혜를 합쳐 발전기의 수차날개각도를 합리적으로 조절함으로써 생산장성의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열풍속에 례성강청년3호, 4호, 5호발전소에서도 발전기들의 대보수를 짧은 기간에 질적으로 끝내고 설비운영에서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엄격히 지키면서 전력생산실적을 올리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불멸의 대외활동업적을 높은 전력생산실적으로 빛내일 이곳 일군들과 종업원들의 앙양된 열의속에 성과는 계속 확대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