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11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11일 [보도]

지난해보다 석탄생산 1.1배이상 장성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에서-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력사적인 신년사를 높이 받들고 득장의 탄부들이 정초부터 집단적혁신을 일으켜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석탄생산실적을 1.1배이상 끌어올리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련합기업소에서는 당, 행정일군들과 참모부성원들이 한개 단위씩 맡고나가 대중의 높은 창조정신과 혁명적열의를 불러일으키는 정치사상사업을 진공적으로 벌리며 걸린 문제들을 풀어주어 생산에서 앙양이 일어나도록 하였다.

자립경제발전의 척후전선을 지켜선 영예를 안고 득장청년탄광 로동계급이 석탄증산의 앞장에서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탄광에서는 석탄채취률과 막장작업의 기계화비중을 높이기 위한 사업과 갱별, 굴진소대별사회주의경쟁을 벌려 일정계획을 107%이상 수행하고있다.

김혁청년돌격대, 차광수청년돌격대의 탄부들은 막장마다에서 련속천공, 련속발파를 들이대여 기름진 탄밭을 넉넉히 마련해가고있다.

따라배우기, 따라앞서기, 경험교환운동이 활발히 벌어지는 속에 명학탄광의 탄부들은 압축기를 비롯한 막장설비들에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면서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 000여t의 석탄을 더 캐내였다.

룡산탄광에서는 대중의 창의창발성을 적극 불러일으켜 앞선 굴진 및 채탄방법을 받아들이고 운반능력을 훨씬 개선하여 캐낸 석탄을 제때에 끌어내도록 하였다.

득장탄광기계공장의 로동자, 기술자들이 모든것이 부족한 속에서도 내부예비를 최대한 탐구동원하여 탄차바퀴와 탄차베아링을 비롯한 부속품들을 제때에 보장함으로써 생산장성에 이바지하고있다.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의 전체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새해 정초부터 정력적인 대외활동을 벌리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위대한 발걸음에 심장의 보폭을 맞추며 날마다 석탄산을 높이 쌓아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