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1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10일 [보도]

 

결사의 실천으로 중요대상설비생산에서 혁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올해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강령적과업을 피끓는 심장에 받아안고 평양자동화기구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이 생산적앙양을 세차게 일으키고있다.

예비와 가능성, 잠재력을 최대한 탐구동원하며 증산하고 절약하여 인민경제계획을 지표별로 완수할데 대한 당의 전투적호소에 결사의 실천으로 화답해나선 이들의 힘찬 투쟁으로 매일 대상설비생산계획은 120%로 초과완수되고있다.

공장의 일군들은 들끓는 현장에서 신년사의 기본사상을 대중에게 깊이 인식시키기 위한 선전선동사업을 공세적으로 벌리고 노래 《우리의 국기》에 대한 보급사업도 진행하여 생산자대중의 혁명열, 애국열을 백배해주었다.

생산의 선행공정을 맡은 자력갱생직장, 프레스직장의 로동계급이 프레스와 열간압연기를 비롯한 설비들의 관리와 운전을 표준조작법의 요구대로 함으로써 소재와 여러가지 부분품, 형타 등을 책임적으로 보장하고있다.

정류기직장에서는 교차생산조직을 빈틈없이 하고 집단적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려 고압전류변성기와 고압전압변성기의 생산량을 날마다 계획의 1.5배이상 늘이고있다.

국산화된 질좋은 전기기구들을 중요대상건설장들에 더 많이 보내줄 열의안고 계기분공장의 로동자들도 기술기능수준을 부단히 높이면서 계기, 계전기생산에서 련일 2배이상의 실적을 기록하며 힘차게 내달리고있다.

기구직장, 배전반조립직장에서도 대중적기술혁신운동으로 전기제품들의 성능을 개선하기 위한 사업을 줄기차게 벌리면서 일정계획을 각각 110%, 130%로 넘쳐 수행함으로써 배전반조립과 교류접촉기, 개페기 등 각종 전기기구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