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1-09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월 9일 [보도]

 

평안북도보건산소공장, 신의주김치공장 새로 건설

 

 

 

평안북도보건산소공장과 신의주김치공장이 새로 일떠섰다.

인민에 대한 멸사복무를 존재방식으로 하고있는 우리 당의 숭고한 인민관이 구현된 보건산소공장과 김치공장에는 의료용산소와 김치를 생산하는데 필요한 모든 조건이 원만히 갖추어져있다.

도인민위원회와 도지방공업관리국에서는 능력있는 일군들로 공사지휘부를 편성하고 세멘트, 강재를 비롯한 자재보장대책을 따라세워 건설이 일정계획대로 힘있게 추진되도록 하였다.

보건산소공장건설이 가지는 중요성을 자각한 돌격대원들은 굴착 및 기초공사와 골조, 내외부미장공사, 각종 설비조립 등을 다그쳐 생산공정의 무균화, 무진화, 자동화, 콤퓨터화가 실현된 산소생산기지를 일떠세웠다.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할 일념으로 김치공장건설에 동원된 건설자들은 앞선 작업방법들을 받아들이고 경쟁열풍을 세차게 일으켜 건축공사와 양수장, 상수관늘이기를 비롯한 외부망공사에서 집단적혁신을 일으켰다.

건설에 동원된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서로의 힘과 창조적지혜를 합쳐가며 짧은 기간에 수십종의 많은 설비들을 제작설치하고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진행하였다.

신의주시안의 근로자들도 건설에 애국의 구슬땀을 바쳐가며 물심량면의 성의있는 지원으로 완공을 앞당기는데 기여하였다.

도안의 일군들과 건설자들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평안북도보건산소공장과 신의주김치공장이 훌륭히 일떠섬으로써 인민들의 건강증진과 식생활향상을 위한 물질적토대가 마련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