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2-04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2월 4일 [보도]

증산돌격전으로 감자가공품생산에서 련일 혁신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에서 만가동, 만부하의 동음이 높이 울리고있다.

당의 감자농사혁명방침제시 20돐이 되는 뜻깊은 올해에 감자대풍을 안아올 일념안고 년초부터 줄기찬 전투를 벌려온 삼지연군안의 농업근로자들이 감자생산에서 최고수확년도를 돌파하는 자랑찬 성과를 거두었다.

삼지연감자가루생산공장의 일군들은 농업근로자들의 헌신의 구슬땀이 어린 감자들을 한알도 허실없이 가공하기 위한 경제조직사업을 치밀하게 짜고드는것과 함께 대중을 불러일으키는 화선식정치사업을 힘있게 벌리였다.

이곳 기술자들과 3대혁명소조원들은 해당 단위 과학자, 기술자들과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공장실정에 맞는 순환비등층보이라를 새롭게 건설하여 연소효률을 훨씬 끌어올림으로써 높은 온도의 증기를 충분히 보장할수 있게 하였다.

기술자, 기능공들은 설비들에 대한 기술관리를 짜고들어 종전보다 생산능력을 1.2배로 끌어올리였으며 원료투입계통에서 탈피공정을 우리 식으로 개조하여 많은 로력과 석탄을 절약하면서도 생산정상화에 적극 이바지하였다.

감자가루생산직장 원료작업반의 로동자들이 감자저장고의 습도,온도보장을 과학기술적으로 하면서 감자선별을 책임적으로 하여 선행공정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있다.

대중적기술혁신의 불길높이 감자가루생산작업반의 로동자들이 세척기, 증기예열기, 랭각기, 건조기를 비롯한 현대적인 설비들에 정통하고 기술규정과 표준조작법의 요구를 철저히 지켜 생산성과를 부단히 확대해나가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더 많은 감자가공품을 생산하여 당의 인민사랑의 뜻을 꽃피워갈 열의안고 계속혁신, 계속전진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