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2-02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2월 2일 [보도]

 

질좋은 합금철생산에 큰 힘을

 

부령합금철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이 철의 기지들에 탈산, 탈류효과가 좋은 합금철들을 원만히 생산보장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현대야금공업의 발전추세에 맞게 선진기술에 의거하여 철강재생산의 기술경제적지표를 개선하며 합금강과 규격강재의 품종을 늘여야 합니다.》

철강재생산의 기술경제적지표개선에서 합금철이 가지는 중요성을 명심한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자, 기술자들은 합금강과 규격강재의 품종을 늘이기 위한 투쟁에 한사람같이 떨쳐나섰다.

공장에서는 대중의 앙양된 열의에 맞게 화선식정치사업을 다양한 형식과 방법으로 참신하게 짜고들면서 생산과 과학기술의 일체화실현에 힘을 넣고있다.

불의 대하가 흐르는 일터마다에서 용해공들은 차지당 쇠물생산량과 불판작업회수를 종전보다 훨씬 늘이면서 같은 조건에서 더 많은 합금철을 생산하고있다.

혁신의 앞장에는 3호합금철로의 용해공들이 서있다.

공장일군들은 이들의 경험을 일반화하기 위한 사업을 여러가지 형식과 방법으로 벌려 전투장마다에서 경쟁열풍이 더욱 세차게 휘몰아치게 하고있다.

합금철2직장의 용해공들은 전극교체시간을 줄일수 있는 기술혁신안을 창안도입하여 로운영시간을 늘이면서도 차지당 쇠물생산량을 끌어올림으로써 매일 많은 량의 쇠물을 더 뽑아내는 성과를 거두고있다.

공장에서는 능력이 큰 합금철로를 자체의 힘과 기술로 일떠세운데 맞게 로운영을 과학화하기 위한 사업도 활발히 벌어지고있다.

또한 석탄과 전기를 절약하면서 합금철로의 만가동을 보장할수 있는 앞선 생산방법을 탐구도입하여 그 능력을 1.3배로 끌어올리였다.

합금철의 품위를 개선할수 있는 정련기술도 받아들여 쇠물의 질과 생산성을 다같이 높여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