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10-10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10월 10일 [보도]

조선에서 증산돌격운동으로 성과 이룩

 

새로운 대중운동인 5개년전략목표수행 증산돌격운동이 시작된 때로부터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서 성과를 확대해나가고있다.

련속적인 공격, 최대한의 증산으로 당 제7차대회가 제시한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를 무조건 점령하여 인민경제전반을 활성화하고 상승궤도에 확고히 올려세우기 위한 전인민적인 총진군운동을 벌릴데 대한 조선로동당의 호소에 호응하여 각지 근로자들이 집단적혁신을 일으키고있다.

9월까지 계획보다 2 000여만㎾의 전력을 더 생산하여 전력공업성적으로 앞자리를 차지하고있는 순천화력발전소를 비롯한 각지 발전소로동계급이 증산성과를 이룩하고있다.

북창지구청년탄광련합기업소 송남청년탄광과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룡산탄광이 2년분계획을 넘쳐수행한데 이어 서부지구의 10여개 탄광들에서 년간계획을 완수하였다.

금속공업의 주체화를 실현하기 위한 투쟁속에서 김책제철련합기업소와 황해제철련합기업소의 주체화대상공사가 완공되여 철강재생산이 높은 수준에서 진행되고있다.

서평양기관차대, 정주기관차대를 비롯하여 철도운수부문의 많은 단위들에서 수송성과를 확대하고있다.

승리자동차련합기업소, 금성뜨락또르공장 등 기계공업부문의 공장, 기업소들에서도 수백건의 발명과 새 기술을 도입하여 생산을 늘이는 한편 새 제품개발을 다그치고있다.

경공업부문에서 집단적경쟁열풍속에 3년분, 2년분, 년간계획수행자들이 수많이 배출되고 명제품, 명상품들을 더 많이 내놓기 위한 투쟁에서 전진을 가져왔다.

농업부문에서는 가을걷이와 낟알털기를 짧은 기간에 끝내여 올해농사를 성과적으로 결속하는데 힘을 넣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