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8-09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8월 9일 [보도]

성능높은 우리 식의 벨트생산공정 확립

 

함흥대성고무가공공장에서 우리 식의 벨트생산공정을 확립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인민경제의 자립성과 주체성을 강화할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고무블로크, 벨트를 비롯한 각종 고무제품을 더 많이 생산할 목표밑에 집단적기술혁신의 불길을 세차게 지펴올렸다.

공장일군들은 자체의 기술력량으로 강력한 개발조를 뭇고 그들의 사업조건보장에 힘을 넣으면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풀어나갔다.

기술자들과 로동자들은 새 제품개발을 견본모방형이 아니라 개발창조형으로 완성해나갈 야심만만한 배짱으로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협조를 강화하여 벨트생산공정을 새롭게 완비하기 위한 기술전, 돌격전을 힘있게 벌려나갔다.

이들은 날음기의 동력전달장치를 피대식으로 독특하게 개조하고 피대바퀴의 직경을 합리적으로 설정하여 회전수를 충분히 보장하도록 하였다.

특히 벨트가류과정에 이음부들에서 나타나던 미가류, 조가류현상을 철저히 극복하기 위해 련속가류방법을 창안도입함으로써 성능을 훨씬 높일수 있게 하였다.

새로 개발한 벨트는 당김세기와 늘임률, 마모률, 충격세기를 비롯한 기술지표들이 응당한 수준에 도달하였으며 원가가 적고 그 질이 좋아 도입단위들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이룩한 성과를 공고히 하면서 생산정상화의 동음높이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목표수행을 위한 증산돌격운동에 박차를 가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