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8-08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8월 8일 [보도]

기술혁신으로 생산토대 더욱 완비

 

한천수산사업소에서 대중적기술혁신의 불길높이 생산토대를 튼튼히 갖추어나가고있다.

수산전선에서 앙양을 일으킬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사업소 일군들은 대중의 창의창발성을 적극 발동하여 생산활성화에 이바지하는 새 기술혁신안들을 창안도입하기 위한 조직정치사업을 짜고들었다.

이곳 로동자, 기술자들은 집체적지혜를 합쳐 선박설계프로그람을 개발함으로써 새형의 고기배를 더 많이 무어내는데 실질적으로 기여하는 성과를 거두었다.

사업소에서는 배무이기술을 더욱 발전시키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려 종전의 고기배들에 비해 항해속도가 2.8배나 빠르고 연료소비가 적으면서도 생산성이 높은 어선들을 건조하여 진수시키고있다.

또한 항해기재용 전압안정장치를 제작도입하여 각종 기재들의 동작믿음성을 확고히 보장하고있으며 안강망선 권양전동기원격조종장치 등도 개발완성하였다.

이곳 로동계급은 자체의 힘과 기술로 부두개건공사와 상가대확장공사를 짧은 기간에 성과적으로 끝냄으로써 사업소의 물질기술적토대를 그쯘히 다져놓았다.

대중적기술혁신운동을 활발히 전개하여 생산토대를 전망성있게 구축해놓은 사업소는 얼마전 2중모범기술혁신단위의 영예를 지니였다.

사업소의 일군들과 종업원들은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보다 높은 목표를 향하여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