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7-09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7월 9일 [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과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상과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태양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는 영원히 우리와 함께 계신다》가 천내리세멘트공장에 모셔졌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께서는 주체36(1947)년 7월을 비롯하여 여러차례에 걸쳐 공장을 현지지도하시면서 세멘트생산에서 획기적전환을 일으키기 위한 과업과 방도들을 환히 밝혀주시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어버이수령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이 뜨겁게 깃들어있는 공장이 당의 경제정책관철에서 언제나 앞장서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였다.

청진기초식품공장에 모신 모자이크벽화에는 어린이식료품을 보아주시며 우리 어린이들에게 보다 맛있고 영양가높은 식료품들을 안겨주시려 마음쓰시는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영상이 숭엄하게 형상되여있다.

이곳 종업원들은 이 땅우에 인민사랑, 후대사랑의 새 력사를 펼치시며 한평생을 바치신 천출위인들의 숭고한 뜻을 더욱 빛내여갈 불타는 일념안고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대동강식료공장의 일군들과 종업원들도 위대한 장군님의 인민에 대한 끝없는 사랑과 헌신을 길이 전하는 모자이크벽화 《대동강식료공장을 현지지도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공장에 정중히 모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혁명령도의 그처럼 바쁘신 속에서도 새로 일떠선 공장을 찾아주시고 인민들에게 안겨줄 식료품생산에서 끊임없는 비약과 혁신을 창조해나가도록 크나큰 믿음과 사랑을 안겨주시였다.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신것은 위대한 수령님들을 주체의 태양으로 천세만세 높이 모시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당이 제시한 새로운 전략적로선을 결사관철해나갈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신념과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모자이크벽화 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