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7-08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7월 8일 [보도]

효능높은 영양제들과 체육음료들 개발

-체육연구원 체육영양연구소에서-

 

체육연구원 체육영양연구소에서 최근 우리 나라의 원자재와 천연약재들을 리용한 효능높은 영양제들과 체육음료들을 적극 개발도입하여 체육발전에 이바지하고있다.

당의 과학기술중시사상을 높이 받들고 연구소에서는 연구사들의 자질향상에 선차적인 힘을 넣는 한편 체육과학발전추세에 맞게 선수들의 육체적능력을 높이기 위한 단계별연구계획을 구체적으로 세우고 철저히 집행해나가고있다.

체육선수들에 대한 영양공급사업이 가지는 중요성을 깊이 자각한 이곳 연구사들이 첨단돌파전을 힘있게 벌려 종목별특성과 선수들의 체질적특성에 따르는 여러가지 영양제들을 개발해냈다.

청소년체육선수들의 성장발육에 좋은 영향을 주는 베타인칼시움복합제가 그 효과성이 뚜렷한것으로 하여 호평을 받고있다.

높은 체육경기성과를 과학기술적으로 안받침하는데 이바지할 일념안고 연구사들은 선수들의 단백질흡수률을 95%이상 보장할수 있는 고기단백묵을 연구개발하여 인내력종목선수들에게 도입하고있다.

선수들의 피로회복을 촉진시키고 면역기능을 높여주는 음료들이 개발되였다.

혈액순환이 잘되며 강한 항산화작용을 하는 은행잎활력음료와 마라손선수들의 경기능력을 높여주는데 도움을 주는 에네르기겔은 전문가들과 체육인들속에서 인기를 끌고있으며 그 수요는 날로 늘어나고있다.

연구소에서는 권투, 레스링, 력기 등 종목별에 따르는 선수들의 영양조종프로그람들도 개발하여 그들의 영양관리를 보다 과학적으로 해나가는데 기여하였다.

력사적인 당중앙위원회 4월전원회의정신을 심장마다에 새겨안고 연구소의 일군들과 연구사들은 체육강국건설에 이바지하는 더 좋은 연구성과들을 안아오기 위해 탐구의 열정을 바쳐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