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7-07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7월 7일 [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한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위대성연구발표모임 진행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서거 24돐에 즈음한 녀맹일군들과 녀맹원들의 위대성연구발표모임이 5일 녀성회관에서 진행되였다.

조선사회주의녀성동맹 중앙위원회 위원장 장춘실동지, 녀맹일군들, 녀맹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평양시녀맹위원회 위원장 김인숙동지, 평천구역 륙교2동 초급녀맹위원장 조혜란동지, 만경대구역 광복2동 녀맹원 원정심동지가 토론하였다.

토론자들은 만민의 심장속에 주체의 태양으로 영생하시는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는 우리 민족이 수천년력사에서 처음으로 맞이하고 높이 모신 천재적인 사상리론가, 걸출한 정치가, 탁월한 군사전략가, 인민의 자애로운 어버이이시라고 강조하였다.

 

 

위대한 수령님은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고 그 광휘로운 빛발로 인민대중의 운명개척의 길을 뚜렷이 밝혀주신 절세의 위인이시라는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님께서는 력사상 처음으로 혁명의 주인은 인민대중이며 혁명을 추동하는 힘도 인민대중에게 있다는 진리, 인민대중이 혁명에서 승리하기 위하여서는 반드시 자주적립장과 창조적립장을 견지하여야 한다는 새롭고 독창적인 사상을 내놓으시였다고 말하였다.

그들은 조선혁명의 첫 기슭에서 《ㅌ.ㄷ》의 강령에 인민의 리상사회건설의 확고부동한 의지를 새기시고 항일의 혈전만리와 건국의 초행길,전화의 불구름과 복구건설의 생눈길을 헤치시며 조국번영의 새 력사를 수놓아오신 위대한 수령님의 불멸의 업적을 열렬히 칭송하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사상에서 주체, 정치에서 자주, 경제에서 자립,국방에서 자위의 원칙을 국가건설의 근본문제, 생명선으로 내세우시고 빛나게 실현하신데 대하여 그들은 언급하였다.

위대한 수령님은 조국통일을 민족최대의 과업으로 내세우시고 통일된 조국을 후대들에게 물려주시려 자신의 한생을 깡그리 바치시였으며 세계의 자주화위업실현에 불멸의 공헌을 하신 조국통일의 구성, 세계정치원로이시라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의 고귀한 혁명업적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탁월하고 세련된 령도에 의하여 더욱 찬연히 빛을 뿌리고있다고 말하였다.

토론자들은 위대한 수령님들의 애국유산인 주체의 사회주의조선을 세계가 우러러보는 최상의 지위에 우뚝 올려세워주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명한 령도따라 당의 새로운 전략적로선관철을 위한 보람찬 투쟁의 길에 녀성혁명가로서의 뚜렷한 삶의 자욱을 새겨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