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6-10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6월 10일 [보도]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 련관단위들에서 련대적혁신

 

각지 공장, 기업소 로동계급이 증산투쟁, 창조투쟁을 힘있게 벌려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장에 보내줄 자재, 설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올해에 군민이 힘을 합쳐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을 최단기간내에 완공하고 삼지연군꾸리기와 단천발전소건설, 황해남도물길 2단계공사를 비롯한 중요대상건설을 다그치며 살림집건설에 계속 힘을 넣어야 합니다.》

당의 전투적호소에 결사의 실천으로 화답해온 상원세멘트련합기업소의 로동계급은 전례없는 세멘트증산성과로 경제건설대진군을 다그쳐나갈 일념안고 과감한 돌격전을 벌려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에 필요한 세멘트생산과제의 78%를 해제끼였다.

천내리세멘트공장에서도 자력갱생, 간고분투의 투쟁기풍으로 원료, 연료보장대책을 선행시키고 공정간련계를 긴밀히 짜고들면서 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여 생산을 부쩍 늘이고있다.

림지조건에 맞는 합리적인 채벌방법들을 받아들이고 내부예비를 적극 탐구동원하면서 풍서, 랑림, 장진, 연상림산사업소를 비롯한 량강도, 자강도, 함경남도, 함경북도림업관리국 산하단위 로동계급이 매일 통나무생산계획을 어김없이 수행하고있다.

련대적혁신의 불길은 돌제품보장단위들에서도 거세차게 타올랐다.

부닥치는 애로와 난관을 자체의 힘으로 뚫고나가면서 오석산화강석광산의 로동계급이 5월에만도 원산갈마전역에 보내줄 돌제품계획을 114%로 넘쳐 수행한 기세로 드센 공격전을 벌리고있다.

온천, 룡강화강석광산을 비롯한 10여개 단위에서도 원석채취와 수송, 돌가공을 다그쳐 총과제의 64%에 달하는 실적을 기록하였다.

혁명의 꽃을 계속 피워야 한다는 당의 뜻을 높이 받들고 병사시절처럼 조국과 인민을 위한 투쟁의 길을 변함없이 이어가고있는 락랑영예군인수지일용품공장의 로동계급은 20여만㎡의 비닐박막생산을 빠른 기간에 끝내고 각종 수지관생산을 마감단계에서 힘있게 내밀고있다.

리원광산, 천리마건재종합공장에서는 건설에 보장해야 할 활석, 각종 수지관계획을 각각 102%, 100%로 수행하였으며 일용품공업성, 석탄공업성, 경공업성, 남포시, 함경북도인민위원회산하 여러 단위들에서도 자재생산을 다그치고있다.

설비보장을 맡은 수도려객운수국 뻐스수리공장과 경성애자공장, 안주뽐프공장에서는 각종 발브, 애자, 뽐프생산에서 혁신을 일으키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현지말씀을 높이 받들고 각지 공장, 기업소의 로동계급은 원산갈마해안관광지구건설에 필요한 설비와 자재, 마감건재품들을 공사에 지장없이 보장하기 위한 투쟁을 힘있게 벌리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