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4-16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4월 16일 [보도]

 

태양절을 맞으며 각지 소년단야영소들에서 첫기 야영 시작

 

 

 

민족최대의 경사스러운 명절인 태양절을 맞으며 각지 소년단야영소들에서 첫기 야영이 시작되였다.

야영에는 위대한 대원수님들의 영광스러운 청소년시절을 따라배워 나라의 유능한 혁명인재,기둥으로 준비하기 위하여 학습과 조직생활,사회정치활동과 좋은일하기운동에서 모범을 보인 소년단원들이 참가한다.

뜻깊은 올해의 첫기 야영에 참가하게 된 야영생들의 얼굴마다에는 아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불러주시며 크나큰 사랑만을 안겨주시던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대원수님의 숭고한 뜻을 이어 이 땅우에 후대사랑,미래사랑의 대화원을 가꾸어가시는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에 대한 다함없는 감사의 정이 어려있었다.

첫기 야영시작모임이 15일 만경대소년단야영소에서 진행되였다.

평양시당위원회 위원장 김수길동지와 관계부문 일군들,야영소 교직원들과 야영생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참가자들은 야영소에 높이 모신 위대한 수령 김일성대원수님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에 꽃바구니와 꽃다발들을 진정하고 삼가 인사를 드리였다.

야영시작을 알리는 신호나팔소리가 맑고 푸른 하늘가에 랑랑히 울리고 야영기발이 게양되였다.

모임에서는 보고에 이어 토론들이 있었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새 세대들을 앞날의 조선을 떠메고나갈 미래의 주인공들로 내세우시며 세상에 부럼없는 모든 행복을 다 안겨주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사랑과 배려에 의하여 훌륭한 멋쟁이궁전에서 즐거운 야영생활을 하게 된 크나큰 기쁨과 행복에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모든 야영생들이 경애하는 아버지 김정은원수님의 대해같은 사랑을 가슴깊이 간직하고 학교에서 배운 지식을 실천을 통하여 더욱 공고히 다지며 다양한 야영활동에 적극 참가함으로써 지덕체를 겸비한 강성조선의 억센 기둥으로 튼튼히 준비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송도원국제소년단야영소,석암소년단야영소를 비롯한 각지 소년단야영소들에서도 첫기 야영이 시작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