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3-07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3월 7일 [보도]

석탄산이 높아진다

-각지 탄광 청년돌격대들에서-

 

각지 탄광의 청년돌격대들이 혁명적인 총공세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키며 련일 생산적앙양을 이룩하고있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 력사적인 신년사에서 제시하신 과업을 높이 받들고 득장지구탄광련합기업소 청년돌격대원들이 결사관철의 정신, 애국주의정신으로 사회주의불빛을 믿음직하게 지켜가고있다.

지난 1월말까지 1.4분기굴진계획을 앞당겨 끝낸 득장청년탄광 김혁청년돌격대원들은 굴진속도를 높이기 위한 합리적인 발파방법들을 받아들이고 설비의 만가동, 만부하를 보장하면서 기세드높이 내달리고있다.

득장청년탄광과 명학탄광의 차광수청년돌격대원들도 서로 돕고 이끄는 집단주의정신으로 매일 굴진계획을 200%로 수행함으로써 대동력기지들에 더 많은 화력탄을 보내주는데 이바지하였다.

혁신의 불길은 북창의 탄전들에서도 세차게 타번지고있다.

자력갱생의 혁명정신과 과학기술을 틀어쥐면 못해낼 일이 없다는 확고한 신념을 뼈에 새긴 남덕청년탄광의 청년탄부들은 여러가지 속빼기발파방법들을 활용하여 높아진 굴진계획을 매일 초과수행하고있다.

송남청년탄광 김진청년돌격대원들도 침수복구구간들에 새로 만든 감탕뽐프들을 설치하고 갱조건에 맞게 작업방법들을 갱신하여 기름진 탄밭을 마련하였다.

덕천지구탄광련합기업소 서창청년탄광, 제남탄광, 월봉탄광, 남양탄광의 김혁청년돌격대, 차광수청년돌격대, 강호영청년돌격대원들은 버럭처리를 확고히 앞세우고 발파순환시간을 최대한으로 단축하면서 굴진속도를 높여 작업실적을 두배이상으로 끌어올리는 성과를 기록하였다.

이들은 서로의 창조적지혜와 힘을 합쳐 변화되는 암질조건에 맞는 천공방법으로 발파효률을 종전보다 배로 높이면서 교대당 평균 세발파를 책임적으로 보장하고있다.

청년돌격정신으로 석탄산을 높이 쌓아가고있는 각지 탄광 청년돌격대원들은 이룩한 성과에 만족하지 않고 공화국창건 70돐을 자랑찬 로력적성과로 빛내이기 위하여 계속혁신, 계속전진해나가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