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2-07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2월 7일 [보도]

 

최우수제품들에 1215일품질메달 수여

 

주체106(2017)년 우리 나라에서 생산한 최우수제품들에 12월15일품질메달이 수여되였다.

어머니당의 숭고한 후대사랑, 미래사랑을 받들어 평양가방공장의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학생들의 취미와 시대적미감에 맞는 소학교 남녀학생가방들과 초급중학교 남학생가방들을 훌륭히 만들어 내놓았다.

첨단돌파의 자랑찬 창조물, 강한 민족적자존심이 응축된 과학기술성과들을 이룩하기 위해 두뇌전, 실력전을 힘있게 벌려온 황해북도첨단기술제품제작소에서는 능동형전기보이라를 자체의 힘으로 연구제작하여 긴장한 전기 및 에네르기문제를 해결하는데 이바지하였다.

만경대경흥식료공장에서 생산한 흰쌀튀기과자는 맛있고 영양가가 높은것으로 하여 사람들속에서 호평을 받고있다.

12월15일품질메달을 수여하는 모임이 6일 인민문화궁전에서 있었다.

내각부총리 임철웅동지, 국가품질감독위원회 위원장 리철진동지, 평양시인민위원회 위원장 차희림동지, 관계부문, 성, 중앙기관, 최우수제품생산단위, 평양시안의 경공업공장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여기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임철웅동지가 발언하였다.

그는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께서 우리 인민들이 쓰고사는 모든것은 어느것이나 다 완전무결한 최상의것이여야 한다는 숭고한 인민관을 지니시고 제품의 질을 높이기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어주시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모든 일군들과 근로자들이 따라앞서기, 따라배우기, 경험교환운동의 불길높이 새 제품개발과 질제고에 힘을 넣어 인민들의 호평을 받고 세계적인 경쟁력을 가진 명제품, 명상품들을 더 많이 내놓아야 할것이라고 그는 강조하였다.

이어 국내최우수제품으로 평가된 7가지 제품들에 12월15일품질메달과 증서가 수여되였다.

 

 

모임에서는 토론들이 있었다.

토론자들은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 결정을 높이 받들고 일터마다에서 새로운 기적과 위훈창조의 불바람을 세차게 일으켜 인민생활향상에 이바지할수 있는 더 좋은 제품들을 더 많이 만들어낼 결의를 표명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