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1-15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1월 15일 [기사]

전력생산실적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3배 장성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나라의 대동력기지인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에서 전력증산의 동음이 세차게 울리고있다.

조선로동당 중앙위원회 제7기 제2차전원회의정신을 결사의 실천으로 받들어나가는 이곳 일군들과 로동계급의 헌신적인 투쟁에 의하여 최근 열흘동안에 전력생산실적이 지난해 같은 시기에 비해 1.3배로 장성하였다.

련합기업소의 일군들은 기적창조의 열쇠는 대중의 정신력을 발동시키는데 있다는것을 명심하고 정치사업을 첨입식으로 진행하여 대동력기지에 비약의 열풍이 일어번지게 하였다.

청년직장의 종업원들이 일정계획을 120%이상 넘쳐 수행하면서 증산투쟁의 앞장에서 내달리고있다.

이들은 순회점검, 업간점검을 비롯한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실속있게 진행하여 불량개소들을 제때에 찾아내고 대책함으로써 발전설비들의 가동률을 높은 수준에서 보장하였다.

4직장에서는 미분화계통에 대한 정비보수를 질적으로 진행하고 타빈의 진공도를 높이는데 힘을 넣으면서 발전설비들을 만가동시켜 계획수행률을 부쩍 올리였다.

과학기술보급실과 기술학습의 날을 실속있게 운영하여 조작공, 기능공들의 기술기능수준을 높인 2,3직장에서도 매일 계획을 각각 135%, 120%로 초과완수하였다.

전력생산성과로 경제강국건설에 참답게 이바지할 애국의 마음안고 운탄1직장과 하차직장의 로동계급은 예비부속품들을 넉넉히 장만하고 설비들의 리용률을 높여 보이라들에 계획된 석탄을 어김없이 보내주었다.

북창화력발전련합기업소 일군들과 로동계급은 생산적앙양으로 들끓는 인민경제 여러 부문에 더 많은 전력을 보장하기 위해 총력을 집중하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