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1-14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1월 14일 [보도]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모시였다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시였다.

이민위천을 한생의 좌우명으로 삼으시고 인민을 위한 길에 자신의 모든것을 다 바쳐오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자애로운 영상을 형상한 모자이크벽화 《주체의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받들어모시리!》가 사동구역 송신남새전문협동농장에 모셔졌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는 여러차례에 걸쳐 농장에 찾아오시여 농사일을 기계로 할데 대한 문제, 물보장조건이 좋은 이곳에서 남새농사를 잘 지어 인민들에게 더 많은 남새를 공급해줄데 대한 문제 등 농장이 나아갈 방향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신계군 백곡리에 모셔진 모자이크벽화 《만풍년》은 인민들의 먹는 문제해결을 위하여 그토록 마음쓰시며 험한 포전길을 걷고걸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업적을 길이 전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께서는 혁명생애의 나날 백곡땅을 찾고찾으시여 신계미루등의 넓은 벌에 물을 끌어올려 논농사를 지을데 대한 가르치심을 주시였으며 정력적인 령도로 사회주의문화농촌건설의 새 력사를 펼쳐주시였다.

우리 어린이들을 나라의 왕으로 내세우시고 크나큰 사랑과 은정을 다 안겨주신 위대한 수령님과 위대한 장군님의 숭고한 후대관, 미래관을 전하며 원산시 세길지구에 모자이크벽화 《조국의 미래는 찬란하다》가 모셔졌다.

원산시의 일군들과 근로자들은 조국의 미래를 위하여 모든것을 바치신 위대한 수령님들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끝없는 경모심을 안고 모자이크벽화를 모시는 사업에 온갖 지성을 다하였다.

담배련합기업소에도 위대한 장군님의 불멸의 령도업적을 길이 빛내여갈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충정의 마음을 담아 모자이크벽화 《담배련합기업소를 현지지도하시는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모시였다.

모자이크벽화를 여러 단위에 정중히 모신것은 위대한 수령 김일성동지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태양의 모습을 심장깊이 간직하고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 사회주의강국건설의 최후승리를 앞당겨나갈 일군들과 근로자들의 드팀없는 신념과 의지의 발현으로 된다.

모자이크벽화준공식이 해당 단위들에서 진행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