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10-12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10월 12일 [보도]

 

자체의 기술력량으로 알깨우기공정의 통합조종체계 구축

 

광포오리공장에서 알깨우기공정의 통합조종체계를 새로 구축하였다.

자체의 기술력량으로 알깨우기의 자동화를 높은 수준에서 실현함으로써 오리고기생산을 늘일수 있는 물질기술적토대가 더욱 완비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주체94(2005)년 9월 개건된 광포오리공장을 찾으시고 공장을 대규모의 고기생산기지로 발전시키는데서 나서는 과업과 방도를 환히 밝혀주시였다.

어버이장군님의 유훈을 높이 받들고 당의 과학축산정책관철에 떨쳐나선 일군들과 기술자들은 알깨우기공정의 통합조종체계를 우리 식으로 확립하기 위한 사업을 힘있게 전개하였다.

과학기술이자 생산이라는것을 명심한 공장의 일군들은 능력있는 기술자, 기능공들로 개발조를 뭇고 그들의 사업조건을 충분히 보장하는데 선차적인 힘을 넣으면서 제기되는 문제들을 앞장에서 풀어나갔다.

해당 과학연구기관의 방조밑에 개발조성원들은 창조적지혜를 합쳐가며 가치있는 기술혁신안들을 적극 받아들여 짧은 기간에 알깨우기기대조종체계와 공기랭각, 소독, 긴급경보전달체계를 완성하고 통합조종을 실현하는 성과를 이룩하였다.

새로 도입한 통합조종체계는 알깨우기기대안에서의 온도와 습도, 알굴리기와 알식히기 등을 프로그람에 따라 조종하게 되여있으며 생산공정에서 발생한 이상정보를 음성, 화상통보, 소리, 레드등경보를 통하여 자동적으로 전달하게 되여있다.

알깨우기공정의 통합조종체계가 새롭게 확립됨으로써 공장에서는 전력소비를 낮추면서도 알깨우기률을 이전보다 훨씬 높일수 있게 되였다.

광포오리공장에서는 이룩한 성과와 경험에 토대하여 전반적인 생산공정의 통합조종체계를 확립하기 위한 집단적기술혁신의 불길을 더욱 세차게 지펴올리고있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