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7-06-17

...목록으로
주체106(2017)년 6월 17일 [보도]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경축모임 진행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의 경축모임이 16일 안변군 천삼협동농장에서 진행되였다.

신정남 강원도당위원회 부위원장, 관계부문 일군들, 안변군안의 농업근로자들과 농근맹원들이 모임에 참가하였다.

모임에서는 김창엽 농근맹중앙위원회 위원장의 보고에 이어 안변군농근맹위원회 위원장 최상경, 천삼협동농장 기사장 전재승, 원산시 송천남새전문협동농장 농장원 리미화가 토론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온 나라 천만군민이 백두산대국의 국력을 만방에 떨쳐가는 크나큰 민족적긍지와 자부심에 넘쳐 만리마속도창조대전을 힘차게 벌려나가고있는 격동적인 시기에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 당중앙위원회에서 사업을 시작하신 53돐을 성대히 경축하고있는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우리 당을 이끄신 장구한 력사적기간 혁명적당건설의 새로운 경지를 개척하시고 주체혁명위업을 완성하기 위한 만년토대를 마련하여놓으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그들은 위대한 장군님의 불면불휴의 로고속에 종자혁명, 감자농사혁명이 일어나고 온 나라의 토지가 사회주의조선의 땅답게 변모되였으며 도처에 현대적인 축산기지들과 대규모과일생산기지들이 일떠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시대와 혁명발전의 요구에 맞게 농근맹사업을 새로운 높은 단계에로 강화발전시키시고 걸음걸음 따뜻이 손잡아 이끌어주시였다고 그들은 말하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주체의 당건설업적은 오늘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에 의하여 빛나게 계승발전되고있다고 그들은 강조하였다.

그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를 우리 당의 영원한 수반으로 높이 모시고 김일성-김정일주의기치따라 주체의 사회주의위업의 최후승리를 위한 투쟁을 현명하게 이끌고계시는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의 당건설사상과 유훈을 우리 당의 영원한 지도적지침으로 틀어쥐고 혁명과 건설을 오직 장군님식대로 해나갈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의 사상과 령도를 충직하게 받들어나가는 길에 모든 승리와 영광이 있다는 절대불변의 신념을 심장깊이 쪼아박고 투철한 수령결사옹위정신을 높이 발휘해나갈것이라고 그들은 말하였다.

그들은 국가경제발전 5개년전략수행에서 관건적의의를 가지는 뜻깊은 올해에 경제강국건설의 주타격전방인 농업전선에서 과학농사열풍을 세차게 일으키며 다수확분조, 다수확작업반, 다수확농장대렬을 끊임없이 늘여나감으로써 당이 제시한 알곡고지를 기어이 점령할데 대하여 언급하였다.

농근맹조직들이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께서 조선농업근로자동맹 제8차대회 참가자들에게 보내주신 력사적인 서한에 제시된 강령적과업을 높이 받들고 사회주의농촌테제와 당의 농업정책을 철저히 관철하기 위한 대중운동을 힘있게 벌려나갈데 대하여 그들은 말하였다.

보고자와 토론자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동지의 두리에 굳게 뭉쳐 조선로동당 제7차대회 결정관철을 위한 전민총돌격전을 더욱 과감히 전개해나감으로써 만리마선구자대회가 열리는 올해에 농업전선에서 대승전고를 높이 울릴데 대하여 강조하였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