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6-09-19

...목록으로
주체105(2016)년 9월 19일 [명언해설]

 

《우리 수령님은 만민을 안아주고 이끌어주는 위대한 어버이이시며

만민이 따르고 우러르는 은혜로운 태양이시다.》

 

 

《우리 수령님은 만민을 안아주고 이끌어주는 위대한 어버이이시며 만민이 따르고 우러르는 은혜로운 태양이시다.》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이 명언에는 어버이수령님은 열화와 같은 인간애를 지니고 만민을 따뜻한 사랑의 한품에 안아키워주고 보살펴주신 자애로운 인민의 수령이시며 인민의 다함없는 존경과 흠모를 받으신 인류의 위대한 태양이시라는 깊은 뜻이 담겨져있다.

어버이수령님은 한평생 인민을 위하여 모든것을 다 바쳐오신 자애로운 수령이시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혁명과 건설을 령도하여오신 전기간 언제나 인민들속에 계시면서 인민들에게 주실수 있는 모든 사랑과 은정을 다 베풀어주시였다.

언제한번 편히 쉬지 못하시고 궂은 날, 마른 날 가림없이 비바람, 눈보라를 다 맞으시며 인민들을 찾으시여 생활의 구석구석까지 따뜻이 보살펴주신 어버이수령님의 전설같은 사랑의 이야기는 끝이 없다.

어버이수령님은 열렬한 민족애를 지니시고 온 겨레를 한품에 안아 그들의 운명을 지켜주고 이끌어주신 은혜로운 민족의 어버이이시다.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나라와 민족을 사랑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다 사랑의 한품에 안아 믿음을 주시고 민족의 한성원으로 내세워주시였으며 조국의 륭성번영을 위해 한몸바쳐나가도록 걸음걸음 손잡아 이끌어주시였다.

그리고 대해같은 넓은 도량과 포옹력으로 어제날 민족앞에 죄를 지었던 사람일지라도 애국애족의 량심만 있으면 과거를 묻지 않고 재생의 길을 열어주시였으며 나라와 민족을 위하여 참된 삶을 빛내이도록 끝까지 보살펴주시였다.

어버이수령님은 한없이 숭고한 덕망으로 세계 진보적인민들을 따사로운 넓은 품에 안아주신 인류의 위대한 태양이시다.

자주성을 지향하는 세계 진보적인민들의 운명에 대한 숭고한 책임감과 국제주의적의리를 지니신 어버이수령님께서는 나라와 민족을 초월하여 그들에게 뜨거운 사랑과 믿음, 대해같은 은정을 베풀어주시였다.

그리하여 정의와 진리를 사랑하는 전세계 진보적인민들이 세계자주화의 기치를 높이 들고 제국주의를 반대하고 새 사회를 건설하기 위한 투쟁에 적극 떨쳐나서도록 하시였다.

하기에 오늘도 우리 인민들뿐아니라 세계 혁명적인민들은 수령님을 인민의 영원한 수령으로, 민족의 자애로운 어버이로, 인류의 위대한 태양으로 영원히 높이 우러러모시고 끝없이 흠모하며 따르고있는것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