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게시날자 : 2019-10-08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10월 8일 [기사]

 

그날은 10월 8일이였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동지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 우리의 사회주의는 끄떡없으며 우리 조국의 미래는 끝없이 밝고 창창합니다.》

주체100(2011)년 10월 8일, 그날은 위대한 장군님께서 조선로동당 총비서로 높이 추대되신 14돐이 되는 뜻깊은 날이였다.

그날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일군들과 자리를 같이하시고 우리 혁명의 계승문제와 관련한 참으로 뜻깊은 교시를 하시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백두에서 개척된 주체혁명위업, 선군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빛나게 계승완성하자면 모든 인민군장병들과 인민들이 김정은동지를 잘 받들고 혁명의 천만리길을 변함없이 걸어나가야 한다는데 대하여 간곡히 가르치시였다.

위대한 수령님께서 개척하신 주체혁명위업을 대를 이어 끝까지 계승완성해나가실 철석의 의지가 마디마디에 그대로 비껴있는 위대한 장군님의 교시를 받아안는 일군들은 숭엄한 감정에 휩싸였다.

그러는 그들을 믿음어린 눈길로 둘러보시며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김정은동지는 현대군사가, 현대정치가로서의 자질과 품격을 최상의 높이에서 완벽하게 체현하고있다고 하시면서 김정은동지가 있어 우리 혁명의 앞날은 밝고 창창하다고 뜨겁게 교시하시였다.

순간 장내에는 감격의 물결이 세차게 굽이쳤다.

일군들의 눈앞에는 김정일동지가 있어 조선의 앞날은 밝고 창창하다고 하시며 온 누리가 밝아지도록 환히 웃으시던 어버이수령님의 태양같은 영상이 우렷이 안겨왔다.

력사는 반복되지 않는다고 하지만 위대한 장군님을 우러르며 일군들은 위대한 력사의 일치를 가슴벅차게 체험하였다.

주체혁명위업의 위대한 계승자이신 경애하는 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위대한 수령님들께서 이끌어오신 우리 당의 위업, 주체혁명위업이 영원히 승리의 한길로만 전진할것이라는 확신으로 하여 일군들은 북받치는 격정을 금치 못하였다.

력사의 그날로부터 8년이라는 세월이 흘렀다.

위대한 장군님께서 하신 그날의 뜻깊은 교시는 오늘도 우리모두의 심장을 충성의 맹세로 끓게 하고있다.

위대한 수령님들의 성스러운 존함으로 빛나는 우리 당과 조국을 경애하는 최고령도자동지를 받들어 무궁토록 빛내여가리라!

 


되돌이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