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9-05-18

주체108(2019) 년 5월 18일 《소개》

 

 

김일성서점

 

김일성서점은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존함을 모시고 마다가스까르의 안찌라베시에서 운영되고있는 서점이다.

김일성서점은 위대한 주석님의 주체사상을 깊이 연구체득하고 널리 보급하려는 서점주인과 시민들의 열렬한 지향에 따라 주체71(1982)년 4월 위대한 주석님의 탄생 70돐을 계기로 그이의 존함을 모시였다.

본래 이 서점은 공업도시 안찌라베시의 입구에 자리잡고있는 그리 크지 않은 책방이였는데 위대한 주석님의 로작을 보급할 목적으로 확장되였다.

김일성서점은 단순히 책을 파는 서점이 아니라 주체사상을 연구보급하는 거점으로 운영되고있다.

김일성서점에는 책을 파는 방과 열람실이 따로 꾸려져있다. 100여명을 수용할수 있는 열람실에는 위대한 김일성주석님 위대한 김정일장군님의 고전적로작들이 진렬되여있고 우리 나라를 소개하는 사진들이 전시되여있다.

열람실에는 주체사상연구위원회 성원들, 공장로동자들, 대학생들, 행정기관일군들 등 수많은 독자들이 찾아오고있다.

김일성서점에서는 해마다 태양절을 비롯한 여러 명절들을 계기로 위대한 김일성주석님의 혁명활동과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을 소개하는 사진 및 도서전시회, 시발표모임, 음악공연 등을 진행하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