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9-03-20

...목록으로
주체108(2019)년 3월 20일 [기사]

 

우리 공화국은 필승불패이다

 

지난 3월 10일 우리 국가제일주의기치높이 주체조선의 존엄과 위용을 만방에 떨쳐가려는 온 나라 전체 인민들과 인민군장병들의 드높은 정치적열의속에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가 성과적으로 진행되였다.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최고인민회의 제14기 대의원선거를 위한 중앙선거위원회가 보도한바와 같이 전국적으로 선거자명부에 등록된 전체 선거자의 99. 99%가 선거에 참가하여 해당 선거구에 등록된 최고인민회의 대의원후보자들에게 100% 찬성투표하였다. 이것은 존엄높은 인민의 나라, 우리 공화국정권에 대한 전체 인민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뢰심의 표시이며 주체의 사회주의조국을 만방에 빛내여나가려는 열렬한 애국심의 거세찬 분출이다.

선거결과소식에 접한 우리 인민과 인민군장병들의 가슴마다에는 우리 일심단결의 공고성과 불패성에 대한 확신과 크나큰 자부심, 인민정권을 강력한 정치적무기로 하여 사회주의건설의 새로운 진격로를 열어나갈 철석같은 의지가 차넘치고있다.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교시하시였다.

《인민대중의 절대적인 지지와 신임은 공화국정권의 불패의 힘의 원천이며 거대한 생활력의 담보입니다.》

전체 인민이 하나의 사상의지로 굳게 뭉친 우리 공화국의 위용을 만천하에 떨치고 인민의 지향과 요구를 실현해나갈수 있는 튼튼한 담보를 마련하였다는데 이번 선거가 가지는 거대한 력사적의의가 있다.

우리 인민들은 이번에 당과 수령께 끝없이 충실한 대의원후보자들에게 찬성의 한표를 바치였다.

이번 선거를 통하여 우리 인민들은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의 두리에 철통같이 뭉쳐 그이의 현명한 령도따라 일심단결의 위력으로 온갖 도전과 난관을 이겨내며 힘차게 전진하는 사회주의 우리 국가의 진면모와 양양한 전도를 힘있게 과시하였다.

100% 찬성투표.

여기에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두리에 굳게 뭉쳐 그이의 령도따라 영원히 한길을 가려는 우리 인민의 철석같은 신념이 깃들어있다.

우리 공화국을 그 누구도 함부로 건드릴수 없는 불패의 사회주의보루로 강화하고 인민정권이 인민대중의 자주적권리의 대표자, 창조적능력의 조직자, 인민생활을 책임진 호주, 인민대중의 자주적이며 창조적인 생활의 보호자로서의 책임과 역할을 다해나가도록 크나큰 심혈을 기울이시는 경애하는 원수님의 현명한 령도가 있어 우리 인민은 나라의 주인으로서 존엄높고 람찬 삶을 누려가고있다.

이번 선거를 통하여 우리 인민들은 공화국공민으로서의 숭고한 자각과 드높은 애국의 열정을 안고 성실한 피와 땀으로 사회주의건설의 진격로를 힘차게 열어나가려는 드팀없는 결심과 의지를 뚜렷이 보여주었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력사적인 올해 신년사에서 세대를 이어 지켜온 소중한 사회주의 우리 집을 우리 손으로 세상에 보란듯이 훌륭하게 꾸려나가자고 열렬히 호소하시고 노래 《우리의 국기》가 온 나라에 울려퍼지게 하시여 전진하는 대오에 혁명열, 애국열을 백배해주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의 전투적호소에 무한히 고무된 우리 인민은 산악같이 떨쳐일어나 당과 사상도 뜻도 발걸음도 함께 하며 조국번영의 서사시를 수놓아가고있다. 이번 선거는 조국을 받드는 뿌리가 되고 밑거름이 되려는 인민의 강렬한 지향, 어머니조국을 위해 한목숨 서슴없이 바쳐싸우려는 공화국공민들의 의지가 분출된 의의깊은 계기로 되였다.

당은 인민을 믿고 인민은 당을 끝없이 신뢰하고 따르는 당과 인민대중의 혼연일체는 우리 공화국의 무한대한 힘의 근본원천이며 공화국정권은 이 위대한 일심단결로 백승의 력사를 빛내여가고있다. 수령, 당, 대중이 하나의 사상과 뜻으로 뭉치고 뜨거운 혈연의 정으로 이어진 우리의 일심단결의 위력을 당할 힘은 이 세상에 없다.

위대한 김일성주석님과 위대한 령도자 김정일장군님의 주체적국가건설사상과 업적을 빛나게 계승해나가시며 조국과 민족의 평화번영을 위한 력사의 새시대를 펼치시고 사회주의강국의 휘황한 미래를 앞당겨가시는 경애하는 김정은원수님께서 계시기에 인민이 주인된 우리 공화국은 언제나 필승불패이다.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