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시날자 : 2018-09-15

주체107(2018) 년 9월 15일 《보도》

장자산종합식료공장에 현대적인 강냉이가공공정 확립

 

장자산종합식료공장에 현대적인 강냉이가공공정이 확립되였다.

원료투입으로부터 제품완성에 이르기까지 자동화, 흐름선화, 무균화, 무진화가 철저히 실현된 가공공정이 꾸려짐으로써 년간생산능력이 3.3배로 늘어나고 여러가지 강냉이가공품들을 많이 생산하여 도안의 인민들의 식생활향상에 이바지할수 있게 되였다.

강냉이를 가지고 식료공업을 발전시킬데 대한 당의 뜻을 받들고 도의 일군들은 강냉이가공기지를 최상의 수준에서 꾸리기 위한 건설력량편성과 설비, 자재보장 등 조직사업을 박력있게 전개해나갔다.

공장, 기업소들에서 달려나온 돌격대원들과 종합식료공장 종업원들은 결사관철의 정신을 안고 생산건물들의 개건보수와 증축공사를 짧은 기간에 해제낌으로써 완공을 앞당길수 있는 돌파구를 열어놓았다.

질보장에 선차적인 힘을 넣으면서 에폭시수지, 아크릴수지칠감바르기, 타일붙이기를 비롯한 마감시공도 일정계획대로 추진시켜나갔다.

도안의 기계공업부문 로동계급이 자력자강의 정신으로 계량기, 혼합기, 정량공급기, 성형기 등 수십대의 설비들을 제때에 제작하여 보내주었으며 종합식료공장의 로동자, 기술자들과 합심하여 설비조립과 시운전을 성과적으로 결속하였다.

지금 장자산종합식료공장에서는 인민들이 실지 덕을 보는 식료품생산기지가 꾸려진데 맞게 원료보장과 설비관리, 기술관리를 짜고들면서 생산정상화의 동음을 세차게 울려가고있다.

 



Facebook Twitter LinkedIn Google Reddit Pinterest KakaoTalk Na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