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4-16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4월 16일 [기사]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빛나신다

 

뜻깊은 4월의 봄을 맞이한 천만군민의 가슴가슴은 주체의 영원한 태양이신 어버이 김일성주석님에 대한 절절한 그리움과 경모의 정으로 더욱 불타오른다.

경애하는 최고령도자 김정은원수님께서는 다음과 같이 말씀하시였다.

《위대한 김일성동지는 주체혁명위업의 승리적전진과 완성을 위한 만년초석을 마련하신 우리 당과 인민의 영원한 수령이시며 주체의 태양이시다.》

태양은 세상만물의 삶과 존재의 원천이다.

태양을 떠나 이 세상의 시원도 인간의 기원도 생각할수 없다.

하기에 우리 인민들은 일찌기 조선혁명의 첫 기슭에서부터 탁월한 사상리론으로 인민대중의 앞길을 밝혀주시고 걸출한 령도로 전체 인민을 자유와 해방, 번영에로 이끌어주시였으며 끝없는 희망과 행복을 안겨주신 어버이주석님을 태양으로 높이 우러러 칭송하였다.

오늘도 우리 인민들과 세계 진보적인류는 어버이주석님을 《주체의 태양》, 《민족의 태양》, 《인민의 태양》, 《인류의 태양》이라고 가장 아름다운 노래로, 가장 숭엄하고 격조높은 시로 칭송하고있다.

어버이주석님의 한생은 오로지 천지만물에 빛과 열을 주는 태양으로밖에는 더 비길데가 없는 한없이 위대하고 성스럽고 거룩한 절세위인의 력사로 수놓아졌다.

조국을 찾기 전에는 다시 돌아오지 않으리라는 비장한 결심을 지니시고 10대의 어리신 나이에 압록강을 건느신 그때로부터 20성상에 걸치는 간고한 항일혁명투쟁을 조직전개하시여 빼앗긴 조국을 찾아주신 만고의 업적, 영생불멸의 주체사상을 창시하시여 사람의 지위를 최상의 경지에 올려세우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수행을 위한 참다운 길을 밝히신 비범한 사상리론활동, 혁명의 전위대오인 불패의 당과 세상에서 가장 우월한 사회주의제도, 천하무적의 강군을 키워주신 불멸의 업적, 한없이 따사로운 태양의 빛과 열로 인민을 한품에 안아 운명의 주인, 나라의 주인으로 내세워주신 고마운 그 은정…

정녕 어버이주석님을 주체의 태양으로 높이 모시였기에 우리 인민은 오랜 수난의 력사를 끝장내고 륭성과 번영의 새시대를 맞이할수 있었다.

어버이주석님은 하늘의 태양과도 같이 우리 인민에게 주실수 있는 모든것을 다 안겨주신 인민의 태양이시였다.

혁명의 길에도 인민을 위해 나서시고 혁명사상을 창시하시여도 인민의 지위와 역할을 최상의 수준으로 높이는 혁명사상을 창시하신분, 하나의 로선을 제시하시고 하나의 조치를 취하시여도 언제나 인민의 리익을 첫자리에 놓으시고 인민들에게 사소한 불편도 있을세라 깊이 마음쓰신분이 우리의 어버이주석님이시였다.

어버이주석님께서는 모든 사업의 시작과 끝도 인민의 행복에 두시고 한순간의 사색과 실천도 인민의 행복을 위하여 하시며 오로지 우리 인민이 이 세상 모든 행복을 다 누리도록 하기 위한 위대한 헌신과 로고로 한평생을 수놓으시였다.

어느해 여름 현지지도의 길에서 돌아오시던 어버이수령님께서는 저녁노을이 비낀 재등에서 위대한 장군님께 이런 뜻깊은 교시를 하시였다.

나는 위대한 스승이며 어머니인 인민의 성실한 아들이 되기 위하여 한평생 쉬지 않고 부지런히 일하였다. 가야 할 혁명의 길은 아직도 멀고 험난하다. 광활한 미래는 위대한 노력을 요구하고있다. 지난날과 마찬가지로 앞으로도 위대한 스승인 인민들속에 들어가 부지런히 배우면서 쉬지 않고 일한다면 우리는 남먼저 광활한 미래를 앞당겨올수 있을것이다.…

어느 하루, 어느 한순간의 휴식도 없이 인민이 있는 곳이면 수백리 먼길도, 수십리 진펄길도 마다하지 않으시고 그 어데나 찾으시여 위대한 령도와 뜨거운 사랑으로 행복한 새 삶을 활짝 꽃피워주신 어버이주석님.

언제인가 위대한 장군님께서는 우리 수령님은 참으로 위대한 인간, 위대한 영웅, 위대한 령도자이시라고 하시면서 위대하다는 말만 가지고서는 우리 수령님의 위대성을 다 표현할수 없다고, 우리 수령님은 하늘이 낸 분이시라고 절절히 교시하시였다.

경애하는 원수님께서는 우리 수령님은 자주시대의 지도사상을 창시하시고 인민대중의 자주위업, 사회주의위업의 완성을 위한 만년초석을 마련하신 위대한 인민의 수령, 주체의 태양으로 영생하신다고 말씀하시였다.

참으로 어버이주석님은 그 누구도 따를수 없는 위인적풍모와 자주시대의 앞길을 빛나게 개척하여오신 혁명활동력사의 위대성으로 하여, 조국과 인민, 력사와 인류앞에 쌓아올리신 거대한 업적으로 하여 20세기를 대표하는 가장 걸출한 수령, 주체의 영원한 태양으로 온 세상에 빛을 뿌리신다.

 

 

 

김철혁

 


되돌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