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체107(2018)년 10월 29일 《상품소개》
효능높은 다기능건강음료-알로에영양수
나리과에 속하는 여러해살이식물인 알로에의 치료효과에 대해서는 누구나 알고있다.
알로에잎은 생물원자극소로서 간염, 변비, 위염, 빈혈, 피부염 등의 치료에 좋다.
이로부터 알로에를 재료로 한 약들이 적지 않게 개발되였다. 하지만 쓴맛과 역한맛 그리고 정도이상 쓸 때 생기는 독성 등으로 하여 알로에를 가지고 건강식품을 만든 례는 아직까지 없었다.
국가과학원 생물공학분원의 과학자들은 알로에잎의 주요성분인 안트라키논배당체의 분자구조에서 독성을 나타내는 일부 기능단을 해제하고 대신 인체에 안전하게 흡수되면서도 약리효과를 대폭 높일수 있는 기능단을 생성함으로써 새 세대 분자가공식품으로 불리우는 다기능건강음료인 알로에영양수를 개발하는데 성공하였다.
알로에영양수는 무엇보다도 알로에의 고유한 향기를 그대로 보존하면서도 자체변화에 의하여 꿀맛과 구수한 차맛을 가지고있는것이 특징이다.
또한 오랜 기간 사용하여도 부작용이 전혀 없을뿐아니라 지난 시기 알로에를 리용한 다른 제품들에서 볼수 없었던 새로운 약리효과들을 가지고있다.
현실적으로 알로에영양수를 쓴 사람들속에서 좋은 의견들이 제기되고있다.
그것을 종합하면 한마디로 기관지천식, 페결핵, 간경변, 취장염, 신장염, 방광염, 고혈압, 암성질환, 피부병 등 여러가지 만성질환 및 난치성질병치료에서 놀랄만 한 효과를 보았다는것이다.
전문가들은 알로에만을 가지고 이렇듯 맛좋고 효능높은 건강음료를 만드는 기술이 나오기는 이번이 처음이라고 주장하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