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주체106(2017)년 9월 8일 《상품소개》
아름다움을 더해주는 화장품 《미래》
묘향화장품공장에서 생산하는 화장품 《미래》가 사용자들로부터 호평을 받고있다.
자기의 모습을 아름답게 가꾸려는것은 녀성들의 한결같은 마음이다. 이런 녀성들의 기호와 요구를 원만히 충족시켜주는것이 《미래》화장품이다.
2월 2일제품으로 등록된 6종, 8종 《미래》화장품조는 선진화장품생산기술을 받아들인것으로 하여 녀성들의 얼굴피부를 아름답고 건강하게 가꾸는데 큰 도움을 주는 천연기능성화장품들이다.
미백효과가 뚜렷한 6종《미래》화장품조에는 천연미백제인 은행추출물과 장미추출물을 비롯한 천연식물추출물들과 비타민E가 들어있어 얼굴피부를 훌륭히 개선해준다.
크림과 물크림, 영양크림, 분크림 등은 피부에 자연보호기능을 높여주어 피부의 로화를 지연시키고 주름과 잔주름을 제거하며 피부를 희고 맑게 하는데 효과가 있다.
천연활성물질들이 배합된 살결물은 수분을 피부깊이까지 보충해주고 피부를 안정시켜주며 여드름이나 검은 색소가 생기는것을 방지하고 피부를 유연하고 생기있게 해준다.
보습효과가 오래 지속되는 8종《미래》화장품조에는 피부의 영양상태를 개선하고 윤기를 보장해주는 수렴성살결물과 보습성살결물, 낮크림과 밤크림, 자외선방지크림 등이 있다.
얼굴에 기름이 많이 분비되는 녀성들이 기초화장품으로 리용할수 있는 수렴성살결물은 피부에 순간적으로 수분을 보충하는 동시에 얼굴의 털구멍을 좁혀주어 피부를 팽팽하게 하고 거친 피부를 매끈하게 해준다.
보습성살결물은 건조한 피부의 깊은 층까지 수분을 보충하고 세포들의 기능을 높여주며 미백성분의 작용으로 피부의 검은 색소를 없애고 피부를 언제나 희고 촉촉하게 하여준다.
낮크림은 미백보호천연인자의 작용으로 피부겉층에 보호막을 형성시켜 자외선과 바람, 먼지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고 피부의 미백성을 높여주며 매끈하고 윤기나는 피부를 제공해준다.
피부의 영양을 높여주는 밤크림도 미백성분들과 비타민C영양성분이 밤시간에 피부속깊이 침투되게 하여 낮시간에 소모된 피부의 영양과 수분을 보충할뿐아니라 천연보습기능으로 피부에 수분을 충분히 저장하게 함으로써 어두운 피부도 희고 맑게 하여준다.
또한 자외선방지크림도 천연자외선방지제를 리용한것으로 하여 자외선을 차단하고 그로 인한 검버섯과 주근깨가 생기는것을 막으며 피부로화를 막아주고 공기투과성이 좋아 피부를 신선하게 하여준다.
명제품, 명상품으로 인정받고있는 천연기능성화장품 《미래》는 우리 녀성들의 모습을 더욱 밝고 환하게 해주는데 많은 도움을 주고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