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rtico                     

기사게시날자 : 2018-05-09

...목록으로
주체107(2018)년 5월 9일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에게 감사서한을 보내시였다

 

조선로동당 위원장,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정은동지께서 중화인민공화국에 대한 방문을 성과적으로 마치시고 귀국길에 오르시며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근평동지에게 감사서한을 보내시였다.

 

중국공산당 중앙위원회 총서기

중화인민공화국 주석

습 근 평 동 지

 

나는 친근한 린방인 중화인민공화국에 대한 방문을 성과적으로 마치고 귀국하면서 우리를 따뜻이 맞이하고 성심성의로 환대하여준 경애하는 습근평동지께 충심으로 되는 감사의 인사를 드립니다.

또한 중국당과 정부의 간부동지들 그리고 료녕성과 대련시의 간부동지들과 인민들에게 깊은 사의를 표합니다.

세기와 세대를 이어온 조중친선이 새시대의 요구에 맞게 승화발전되고있는 뜻깊은 력사적시기에 진행된 나와 당신의 의의깊은 상봉은 우리들사이의 특별하고도 친밀한 관계와 우의, 동지적신뢰를 더더욱 증진시키고 조중 두 나라 사회주의위업에 대한 지지와 협조를 강화하며 조중친선을 보다 활력있게 전진시켜나가는 중요한 동력으로 되였습니다.

우리들의 이번 상봉과 회담은 조중사이의 전략적협동을 보다 긴밀히 하고 조선반도지역에서의 항구적이며 공고한 평화와 안정을 구축하는데 적극 이바지하게 될것입니다.

조중 두 나라 인민의 공동의 재부인 조중친선이 앞으로도 두 당, 두 나라, 두 인민들의 공동의 노력에 의하여 끊임없이 강화발전되리라고 확신합니다.

경애하는 습근평동지께서 부디 건강하시기를 삼가 축원합니다.

 

조선로동당 위원장

조선민주주의인민공화국

국무위원회 위원장

김 정 은

 


되돌이